글만 올라오면 dlc 사골짓 한다고 욕 시원하게 쳐먹는 dlc...pay day2입니다.
dlc가 많다는 소리에 구매를 꺼려하실 유저분들이 있어서...꼭 필요한 dlc를 몇 가지 추려보았어요.
-------------
1. payday2 본편
당연히 게임이 없으면 안되죠
2. 하이스트 추가 dlc(armored transport, the big bank heist, hotline miami 등등...)
필요 없습니다. 하나도 살 필요 없어요. 왜냐면 내가 dlc가 없어도 남이 개설해 놓은 방에서 공짜로 플레이 할 수 있거든요.
dlc를 가지고 있는 친구를 꼬시세요.
3. gage mod courier
꼭 사세요. 이 dlc는 겜 하다보면 주울 수 있는 패키지를 일정량 모으면 부품을 주는 dlc인데요, 이 dlc가 주는 부품들을 꼬박꼬박 모으면 게임 내에서 무쓸모로 불리우던 m4를 최강 총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게 패키지 모으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관계로 첨부터 사셔서 조금씩 모으셔야 부품을 입수할 때 애로사항이 꽃피지 않습니다.
4. gage sniper pack
스나에 로망이 있으신 분들은 지르셔도 되요. 겜 내에서 유일하게 저격총을 만져볼 수 있는 dlc입니다. 레밍턴 m700, r93 blaser, barrett m95를 주는데 이게 꽤 좋은 무기들입니다.
전 바렛을 많이 써요.
5. gage shotgun pack
dlc 자체는 구성이 후진데 dlc가 제공하는 품목중에 산탄 개조 가능 항목이 있습니다. he탄이라고...
이 he탄이 완전 좋은거라 쉴드나 불도저 상대하는데 직빵이라 이거만 보고 사셔도 겜이 편해져요.
6. 캐릭터팩
쓸모 없습니다. 난 딴 캐릭터 할끄야 할 게 아니시면 안사셔도 되요.
단 드라간 캐릭터 팩을 사면 주는 라이플이 개인적으로는 음청 좋은 총이라...이건 뭐 취향껏 사시면 됩니다.
-----------
정리하면, 안사면 손해보는 dlc는 딱 하나입니다. gage mod courier.
gage sniper pack이랑 gage shotgun pack은 있으면 좋고 없으면 말고.
나머지 dlc는 스팀 세일때나 싸게싸게 구입하세요.
dlc 세개 사면 15달러네요. 본편이 30달러...총 4만 5천원 정도의 돈만 내시면 다른 dlc 유저랑 동등하게 게임 하실 수 있습니다.
dlc day라고는 하는데 사실 페이데이2의 dlc는 사도 그만 안사도 그만인 dlc가 태반이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