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쿠로쿠로 컵 참가하러 여행을 떠난 무릎의 행적 (원본:나무위키)
------------------
8월 8일 일본의 네임드 철권 플레이어인 쿠로쿠로가 개최하는 쿠로쿠로 컵에 초청을 받아 일본으로 원정을 떠나게 되었다.
첫째날 - 2015년 8월 6일 저녁~자정
1. 첫 캐릭터로 겐부 킹을 잡아 백호 샤힌과 대결하였다. 초반에 어려움을 겪는가 싶더니 10연승을 하며 킹을 백호로 승단시키고, 샤힌을 겐부로 강등시켰다.
2. 이어 두번째 캐릭터로 카자마 진을 잡아 몇몇 겐부와 세이비어 유저들과 대결, 10연승을 기록하며 진 마저 백호로 승단시켰다.
일본 특유의 사탕레버를 이용하면서도 28승 3패라는 압도적인 전적을 기록하였고, 이후 가져온 국내 헬프미레버를 설치한 후 점포내 대전을 시작하였다.
3. 주작 데빌진을 꺼내 일본 최고계급인 리비어드 룰러를 찍은 바츠의 화랑과 대결하였다. 0.25점을 먹는 데스였음에도 불구하고 28:6으로 박살내며 데빌진은 마이티룰러로 승단, 화랑은 마이티룰러에서 주작까지 두계급 강단되었다.
4. 백호 카자마 진을 꺼내들고 츠보미의 백호 샤힌과 대결, 가볍게 진을 청룡으로 승단시켰다.
5. 백호 미시마 카즈미를 선택하여 페코스의 백호 킹과 대결, 킹을 겐부로 강등시켰다. 뒤이어 겐부 미시마 헤이하치으로 캐릭터를 변경하여 대결을 이어간 끝에 헤이하치도 백호로 승단하였다.
6. 마이티룰러 데빌진과 유우의 마이티룰러 펭 웨이와 대결, 연승하며 데빌진을 리비어드 룰러로 승격시키고, 게임장 문닫는 시간까지 데스한 끝에 7:6으로 데스에서 승리하며 일본원정 첫번째 날 일정을 마무리 했다.
둘째날 - 2015년 8월 7일 저녁~자정
1. 17시 15분 즈음, 노비와의 데스를 하기 전에 쿠로쿠로의 트위터에 데빌진이 디바인룰러로 승단하였다는 사진이 올라왔다. 리얼 철권하는 기계
후술할 CHIRICHIRI라는 유저의 샤힌에게 7연승하며 승단하였다고 한다. 당분간 강제 봉인행
2. 한일 모든 철권팬들이 기다렸던 Nobi와의 대결에서 마이티 룰러 세르게이 드라그노프를 상대로 주작 샤힌을 선택하였다. 처음에 끌려가는가 싶더니 역시나 무나리오가 발동하며 21:5의 압도적인 스코어로 샤힌을 마이티룰러로 승단시키고 드라그노프를 주작으로 강단시켰다. 노비의 별명은 215가 되었다 카더라
3. 승단한 마이티룰러 샤힌과 유우의 마이티룰러 펭 웨이와의 재대결에서는 초반 열세를 딛고 6:6으로 마무리했다.[8] 이로서 노비가 아니라 유우가 일본 원탑이라 카더라
4. 이어 다시 시작된 온라인 매칭에서 주작 브라이언 퓨리를 선택하였다. 노비와의 데스 전 데빌진을 승단시켜준 CHIRICHIRI라는 유저의 마이티룰러 샤힌과 대결하게 되었다. 초반 고전하는가 싶더니 역시나 무나리오가 발동하며 연승을 이어갔고, 멘탈이 아작난 CHIRICHIRI는 이기는 라운드에서 브라이언의 시체에 도끼질을 하는 만행을 저지르게 된다. 노인성의 끝은 결국 개패듯이 탈탈 털리는 결과를 가져왔고, 브라이언 역시 10연승을 찍으며 마이티룰러로 승단하였고, 샤힌은 주작으로 강단되었다.
5. 백호 미시마 카즈야와 NEKOSUKE의 백호 펭 웨이의 데스에서 10승 1패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이며 카즈야는 청룡으로 승단하였고 펭은 겐부로 강단되었다.
6. 이어서 PTJ이라는 한국유저의 백호 클라우디오와의 대결을 통해 미시마 카즈야는 청룡을 넘어 주작까지 승단하였다.
7. 청룡 카자마 진과 NISSHIN의 청룡 알리사 보스코노비치와의 대결에서, 진이 주작으로 승단하였다.
8. 이어 승단한 카자마 진과 하이샤의 브라이언과의 주작데스에서 브라이언을 청룡으로 강단시켰고, 이어 꺼내든 스티브로 쩜오 데스중 게임장 마감시간이 다가와 두번째날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첫날에 이어 두번째날도 데스 무패 기록을 이어가게 되었다.
그리고 방금 쿠로쿠로컵이 끝났는데...결과는 타케한테 당한 1패를 제외한 전승으로 무릎 우승 ㅡㅡ;
결승에서 2연속 퍼펙을 따내는 등...
이건 사람이 아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