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튠v MYPI

냅튠v
접속 : 1866   Lv. 40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95 명
  • 전체 : 424308 명
  • Mypi Ver. 0.3.1 β
[잡설] 북유게에서 '찢빠 ' 라고 처음 들었네요. (25) 2019/07/02 PM 05:38

하도 잼있어서 글써봅니다. 

정치로 인한 동네 싸움입니다 극혐의 주의 되니 안보셔도 되요.

 

 

( 최신 북유게 글 )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8/read/33113614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8/read/33113354?search_type=name&search_key=%EB%83%85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8/read/33111436?search_type=subject&search_key=%EB%83%85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8/read/33113639?search_type=subject&search_key=%EB%83%85

 

 

 

 

뭐 아시는분들은 아시지만 전  찬양한다는 소리까지  전형적인 문프당 입니다.

올리는 제 생각이나 글만 보셔도 아실꺼에요.

 

 

윗글에 가면 딱 3분이 항상 선동해서 저런 리플을 다네요

 

 

이글 말고도 제가 쓴글  마냥~따라나디며 나경원 및 뭐 자한당,등 현정부에 좀 더러운 분들이나 뉴스나 글좀 가져오면

 


악의적으로 제글만 따라와서 앵앵 거리며 앵무새 마냥 저러고 노네요 제 생각을 글적인 마이피 글은 또 언제 찾았는지

 

 

저번달꺼 까지 뒤져서 ㅎㅎㅎ 복붙해서 뭐 찢빠니 털빠니 처음엔 이게 무슨 말인지도 몰랐는데,알게 됐네요

 

 

이게 그건가요 흔히들 말하는 민주당 지지자들중 헛점 하나 잡아서들 내분 및 갈라치기 하는 그 작전세력들?? 그건가요 ? 

 

저분들 하는거 보면 일배놈들하고 다른게 뭔가 심히 걱정이네요 ㅎㅎ

 

저번에도 문정부 자랑글, 문프글좀 썻더니 얼마 받고 하냐 뭐라고 벌레들 몇마리 후두두 달려들더니

 

아무래도 저 찍힌건가 하는 의구심도 드네요 ㅎㅎ

 

 

 

보고 있자니 너무 웃깁니다.

 

 

 

오늘도 고생들 하셨습니다 일하시는분들 즐퇴 하시길~

 

신고

 

오라님    친구신청

디바이드앤룰이라는 유명한 표현이 있죠

오라님    친구신청

그래서 전 북유게 사정게 이런데는 쳐다도 안봅니다. 뉴스에 덧글만 달지.

냅튠v    친구신청

그러게요 ㅎㅎㅎ

네코네코열매    친구신청

북유게 감옥이죠 ㅋㅋㅋ 안보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으실듯

오라님    친구신청

북유게를 감옥으로 만든 덕분에 남유게는 상대적으로 클린한 느낌이 든다는게 아니러니죠.
최소한 정치관련으로는.

냅튠v    친구신청

룰웹은 SFC 4차슈로대 시절부터 찾아왔었지만
제가 마이피는 끈이 짧아서 여러모로 모이나봐요 ㅎㅎ

Octa Fuzz    친구신청

유난도 작작 떨어야지..그놈들 참..ㅋㅋ

냅튠v    친구신청

잼있어요 ㅋㅋ

디쿠맨    친구신청

왜 자진해서 폐기물 집합소에 가시나요...
그런 곳은 가지 마세요...

냅튠v    친구신청

감사합니다 조언

v.for.vendetta    친구신청

그냥 노답이죠.

애초부터 오유 시사게랑 정신 공유 하던곳이라 그냥 답이 없습니다.

저기서 나와서 똥이나 뿌리지 말라고 하고 싶네요. 심심하면 나와서 다른게시판에 뿌려대던데.

추가로 적으면 그네들 원래 저래요.

상대방이 자기 맘에 안드는 말을 했는데 막상 논리나 근거를 보니까 깔게 없거든요. 그래서 어거지로 깔거리를 만드는거에요. 하지도 않은말을 했다고 거짓말하거나 아니면 본래 의도와 다르게 왜곡시키거나 해서 쉐도우 복싱하는거죠.

저같은 경우는 어떤 유저가 안철수 지지자라고 계속해서 쓰다가 근거 가져와 보라고 하니까 입닫고 고대로 잠수 타더군요. 그런게 몇번이나 있었네요.(전 이미 그렇게 몰이하는거 PDF 까지 다 떠서 가지고 있구요) 당연히 사과는 없고 사정게에서 계속 글 댓글 쓰고 다니더라구요. 그런 곳들입니다.

냅튠v    친구신청

완전 동감합니다.. 논리나 근거 없이 그냥 거짓이 거짓으로 왜곡 쉐도우 복싱..

music lover    친구신청

루리웹 원데이 투데이 하신것도 아닌데 북유게 성향을 모랐다?
다른 커뮤에도 유명한 반찢이 북유게인데 정말 오랜만에 북유게 가셧나보네요

냅튠v    친구신청

이런 정치적 커뮤니티는 어려서 부터 왔었던 루리웹은
크게 관심이 없었던터라서요 ..ㅠㅠ

전뇌전기    친구신청

븅신들 몰려다니면서 좌표 찍고 비추해댐 ㅋㅋㅋ촐웃

냅튠v    친구신청

첨엔 당홯했는데 요즘은 잼있어요 ㅎㅎ

gunpowder06    친구신청

정치 성향은 십인십색.
북유게는 기본적으로 '자유한국당 개십색기들 죽어라' 성향이지만,
디테일한 부분에선 다들 제각각입니다.
김제동 강연료 비싸다고 자유한국당이 트집잡는 거 다른 게시판에선 다들 비웃을 때,
유독 북유게에선 제동여지도라고 전국 김제동 강연료 지도까지 만들어서 김제동 까고 자유한국당 거들고 있더군요.

냅튠v    친구신청

그래서 저도 가만히 보니까 진짜로 ㅋㅋ
작전세력이 아직남아 있나 싶드라구요 ㅋㅋ
중도인척 하지만 속은 결국 자유당 ㅋㅋ

루리웹-넘버시리즈    친구신청

저기 원래 이상해요
남경필 빨던놈들이 저기 ㅋㅋㅋㅋ

냅튠v    친구신청

룰웹 일배라고 듣는게 조금은 이해 가네요

청정하늘    친구신청

저새끼들 때매 경고 두번 먹었습니다. 좌표찍기 쩌러요

냅튠v    친구신청

분탕러들이.맞나보군요.

아이고펩시콜라    친구신청

북유게 적당히 걸러야해요 저기도 그냥 생각없는 놈들 많아서 ㅋ

냅튠v    친구신청

그렇딘해요 ㅋㅋ

반반무많이    친구신청

정치병 광신도 수용소입니다 저긴 원래
쟤네랑 까스통할배랑 다를게 1도 없는 애들임

몰려다니면서 비추주고 한놈이 아이디 여러개로 신고주는건 예사임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