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튠v MYPI

냅튠v
접속 : 2383   Lv. 44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57 명
  • 전체 : 835150 명
  • Mypi Ver. 0.3.1 β
[세상 이야기] 쿠팡 코로나 환자가 밝히는 쿠팡이 숨긴 진실 (3) 2020/06/11 PM 01:35

 

 

( 네이트 판 펌글 링크 주소 참조 ) 

 

new/download.jsp?FileID=54483226


첨부한 사진은 여러 사람이 입는 방한복이 저렇게 바닥에 나뒹굴고 있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쿠팡이 돈으로 언론을 막고있지만 진실은 꼭 알려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쿠팡 부천 물류센터에서 일하는 40대 주부입니다.
집안이 많이 어려워서 저는 코로나로 인한 공포가 극에 달하던 와중에도 쿠팡에서 주 5일씩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24일 출근을 하니 분위기가 이상했습니다. 건너건너 들으니 어제 저희 센터에서 확진자가 나왔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관리자가 몇명의 이름을 불러 검사를 받으러 가게 하고 나머지는 그냥 계속 일을 하라고 지시했습니다. 그들은 “방금 호명한 밀접접촉자를 제외하고는 안전상 전혀 문제가 없으니 일을 계속하라”는 말을 반복했습니다.
하지만 26일, 온 몸이 끊어질 것 같은 근육통 시달리던 저는 확진 판정을 받고 입원했고, 27일 제 딸과 남편도 전염되어 나란히 입원했습니다.

여기서 분명히 짚고 넘어가야하는 사실이 있습니다. 저는 혹여 내가 걸려 가족에게 옮기기라도 할까 무서워서 식당에서 밥도 먹지않고 사람들과 이야기도 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마스크도 절대 벗지않고 다중이용시설 근처도 가지 않았습니다. 배고프고 머리가 핑핑 돌아도 가족을 떠올리며 참았습니다.

1. 쿠팡 신선센터 냉동창고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은 ‘모두’ 방한복과 안전화 돌려사용합니다. 그리고 제가 근무하는 동안 소독, 방역하는 모습을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2. 쿠팡은 확진자가 나오고도 나서도 내리 3일을 숨붙은 기계 취급하듯 근무자들에게 진실을 말해주지 않고 그대로 일을 시켰습니다.

현재 쿠팡은 ‘그 어떠한 사과도 대책도 없이’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그제는 쿠팡 콜센터에서 연락이 와서 긴급돌봄서비스라며 ‘청소, 애완동물 돌보기 등 자가격리 기간동안 심부름을 돕겠다’고 하더군요. 이미 온가족이 확진되어 병원에 이주가 다되도록 입원중인데 이게 무슨 말인가요? 게다가 그 어떤 입장표명도 없이 콜센터 직원들은 죄송하다는 말을 할 뿐이었습니다. 책임자도 아닌 이분들은 또 무슨 잘못이 있어서 이렇게 욕받이 노릇을 하고 있나요?

이 와중에 오늘 남편은 코로나 합병증으로 인한 심정지 상태로 큰병원에 이송되었습니다. 그런데 저와 제 딸이 모두 입원해있는 바람에 남편이 떠나는 모습조차 볼 수 없었습니다. 시댁 식구들도 암, 치매로 거동을 할 수가 없어서 남편을 곁에서 챙겨줄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죄책감에 잠도 잘수 없고 너무 억울해서 견딜수가 없습니다. 쿠팡측은 131명의 확진자와 그의 가족에게 분명한 사과와 그에따른 책임을 다해주기를 바랍니다.
절실하게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제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따르겠습니다. 조언 꼭 부탁드립니다.

new/download.jsp?FileID=54483227


제가 대표의 진심어린 사과를 바란다고 전하자 몇시간 뒤 공교롭게도 쿠팡 점검중이라며 어플에 제 아이디가 접속되지 않네요. 인증을 하고싶었는데 일단 이 화면이라도 올립니다.
 
------------------------------------------------------------------------------------------------
 
 
 
 
기업들이 좀 잘나가고 크면 왜 다들... 저모양인지... 하.. 
대표랑은 다르게 지분이 일본분이 커서 그런가..후..
 
 
 
 
 
 
 
그와 중에 돗대도 똥물을 팔기 시작했다고,
 
아주 한국에 밀린 제고 납품할려고 용을 쓰더니 결국 들어왔나봐요.
 

img/20/06/11/172a1a3dc90be51c.jpg

 

 

 

이건 대체품인 테땡,~필라땡 등등  저렴한 국산 맥주가 있어서 

 

한때 사랑했던 버드랑 아싸휘~ 똥물 끊은지 오래됐긴해요... 암튼 안먹! ㅂㅂ2

 

 

 

 

 

-----------  추가로 수입맥주 불배운동 당시 개소리 팔던 섬숭이 방송짤 

 
 
ㅋㅋㅋㅋ
 

img/20/06/11/172a1a8c473be51c.jpeg

 

 

 



신고

 

다코짱    친구신청

쿠팡 법무법인이 김앤장이라 감추기 쉬울거예요.

냅튠v    친구신청

김앤장....후ㅠ;

hapines    친구신청

아사히 작은거 990원 할때는 캔 밑에 날짜 확인하고
'재고 떨어내느라 고생이구나' 하면서 한두개 샀는데

요새는 1500원으로 팔더라구요.
재고 어느정도 털어서 숨좀 돌렸다고 가격 정상화를 한건지.
( 물론 제조 날짜는 한일 갈등 및 저 방송 이전인듯 함. )
사줄 이유 없어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