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입고 있어서 그렇지, 사실은 주술사에 여캐입니다(.......)
스샷은 진짜 욕 나왔던 미디르(.....)
PC판으로 할땐 밀리캐라 대방패 들고 막아가며 싸웠지만, PS5로 할땐 뭔 바람이 불었는지..주술사를 키웠습니다.
근데 주술사의 주요 딜링 스킬이 화염이랑 어둠인데, 미디르는 저 2가지 속성에 전부 저항이 있어서...ㅋ
일반적인 원거리 딜 방법으론 못잡겠더라구요..그래서 공략을 찾아보니, 죽음을 부르는 흰 안개를 써서 잡는다네요.
공략을 따라해봤는데, 미디르한테 접근해서 안개 쓰다가 앞발 펀치 맞고 화톳불 사출->무한 반복..
오늘 새벽 2시까지 하다가, 포기하고 자고 오늘 휴가라서 아침에 다시 해봤지만, 역시 안됨.
다크소울3 게시판에 도움 요청해봤지만, 역시 아무도 없음...
우선 좀 내려놓고 소울 노가다 하면서 렙업을 좀 더 하고, 운동 다녀와서 저녁에 다시 패드 잡음.
대신 이번엔 다른 스킬 다 빼고 딱 저 안개만 넣고 전부 생존에 몰빵...
(생명력, 스태미너 전부 40 찍음..)
이러고서는 미디르랑 너무 거리두기 하지 않고 적절히 거리 유지하며 한번씩 가서 안개 깔아주고..
이것만 반복하니 잡을수 있었습니다. 미디르랑 거리를 너무 벌리면 오히려 브레스나 돌진이 날아와서
토나오게 아프더군요..2페이즈부턴 레이저까지 막 난사해서- 더 아픔..
결론: 보스가 어려울땐 레벨업을 하면 된다.
아무튼, PS로도 다크소울3 완전 정복을 마쳤습니다. 1회차에서 할 수 있는거는 이제 다 했고-
2회차를 바로 시작할지, 아니면 노가다를 좀 더 해서 지성, 신앙 스탯을 좀 더 찍을지 생각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