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쑤마졍이 MYPI

칼쑤마졍이
접속 : 6965   Lv. 13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4248 명
  • 전체 : 66124528 명
  • Mypi Ver. 0.3.1 β
[영상] 바하 리메3 니가 왜 거기서 나와? (12) 2020/03/29 AM 04:54

 

할게 없으니 모드로 가지고 놀고 있네요 ㅋㅋㅋ

신고

 

마성전설    친구신청

질 복장.. 모드인가요? 퀄이 너무좋은데..ㅇㅇ..보다보니 토마스도 나오네염..ㅋㅋ

칼쑤마졍이    친구신청

네 모드죠 나오는 모드보다 퀄이 다 지립니다

칼 헬턴트    친구신청

토마스 어우 오줌싸긋...

칼쑤마졍이    친구신청

표정부터 지림ㅋㅋ

기저귀 있습니까?    친구신청

질 복장 디노크라이시스 주인공 복장인것같군요ㅋㅋ

칼쑤마졍이    친구신청

맞습니다ㅋㅋ

칼 헬턴트    친구신청

뜬금없는데
디노 크라이시스랑 바이오 해저드랑 세계관 합쳐서 디노 신작을 좀비 공룡 나오는 스토리로 나오면 어떨까 생각해봤습니다 주절주절

칼쑤마졍이    친구신청

2편 진짜 재밌게 했는데ㅋㅋ

사쿠라여?    친구신청

헐 이제 회피 엄청 잘하시네요!!저 지금 스팀예구해놓고 기다린다고 안절부절중....너무하고싶음..ㅠㅠ

칼쑤마졍이    친구신청

저것도 모드로 되요...ㅋㅋㅋ자동으로 회피 됩니다 ㅋㅋㅋ

홍단    친구신청

오 디노여주라니 ㅋㅋ
레지나였나요ㅎ

칼쑤마졍이    친구신청

맞네요 레지나...레지나 모드는 2때도 있어서 근데 클레어 보다 질이 더 어울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