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방

루리웹

전체보기

게임방

마이피

DeadEnd..!!
접속 : 4530   Lv. 5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48 명
  • 전체 : 567910 명
  • Mypi Ver. 0.3.1 β
[잡담방] 1박 2일 서울여행 후기 (12) 2020/10/21 PM 10:23

1. 용산역에 이쁜인형 파는 매장이 너무너무 많아서 좋았다 ㅠㅠ

 

특히나 닌텐도 매장에서 내가 왜 굼바랑 엉금엉금 등껍질을 안샀을까 겁나 후회함

 

 

2. 방탈출 하기전 너무 입을 털었는지.. 혹시나 실패할까봐 너무 긴장해서 

 

힌트도 다 놓치고 너무 조급하게 해서 결국 실패.. 담에 다른 테마로 재시도 해야지 ㅠㅠ

 

 

3. 홍대 레트로 게임바 인테리어 최고! 그리고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는 쉘든 쿠퍼

 

 

4. 경의선 숲길공원에서 벌새를 봤다... 도심지 한가운데서 벌새를 보다니 신기방기

 

 

5. 술을 먹지 말자 술은 나의 적

 

 

 


img/20/10/21/1754b529f43c8f54.jpg

 

어쩌다보니 나의 일행이 된 곰3마리... 나까지 포함하면 곰 4마리인가...!

 

사실상 저 19곰 테드 인형 구한게 이번 여행의 최고의 수확!!!!

 

신고

 

보반    친구신청

얼마 전 서울 질문 올리신 게 서울 오시려고 빌드업 하신 거라니!!!

DeadEnd..!!    친구신청

가이드분이 그렇게라도 올려서 추천받아보라 협박했어영.....훌쩍

다크치킨    친구신청

홍대 레트로 게임바라면 방탈출카페가 있는 건물 3층 그곳?
그곳이 맞다면 저도 가본적이 있지요. 레트로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신세계~ (아타리게임기를 실제로 처음 봄)

DeadEnd..!!    친구신청

술 한잔 마시고 게임하고 술 한잔 마시고 게임하고 무한 반복 ㅎㅎㅎ

루리웹-7938675038    친구신청

벌새는... 아니구 박각시.... 일꺼에요 ㅎㅎ

DeadEnd..!!    친구신청

저도 군대에서 박각시 벌새 둘다 봐봤기에.. 벌새 맞더군요 ㅎ

DeadEnd..!!    친구신청

?! 내가 잘못본건가 ;;

따구리    친구신청

https://www.daewonshop.com/goods/goods_view.php?goodsNo=4413

DeadEnd..!!    친구신청

엌!.... 맘 접고 집 왔는데 다시 고민되네요 ㅎㅎ

마연    친구신청

ㅋㅋ 19곰 테드 인형 너무 귀엽네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