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방

루리웹

전체보기

게임방

마이피

DeadEnd..!!
접속 : 4463   Lv. 5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6 명
  • 전체 : 560048 명
  • Mypi Ver. 0.3.1 β
[잡담방] 콧물제거 효과좋은 약 어떤게 있을까요? (21) 2023/11/26 PM 01:27

환절기 비염땜에 죽을맛입니다 ㅠㅠ

 

항상 콧물로 코가 꽉 막혀있어서 숨쉬기도 힘드네요..

 

보통 뿌리는약이 좋다하던데 종류도 너무 많구요.

 

이런 증상 겪으신분들 좋은 약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ㅜㅜ

신고

 

DeadEnd..!!    친구신청

앗..! 지금은 밖이라 집 가면 들어볼게요! 감사합니다 ㅎ

Excommunicado    친구신청

뿌리는거 자주 쓰면 내성 생겨서 주의하라고 하더라구요

DeadEnd..!!    친구신청

아.. 그런 주의사항도 있군요..

공허의 웬즈데이    친구신청

전 환절기 비염있는데 지르텍 같은 항히스타민제 먹어요
효과는 좋은데 먹고나면 졸려서 힘들때도 있어요

DeadEnd..!!    친구신청

알약은 잠오는게 큰 문제라 일본 갈때마다 잠 안오는 비염약? 그거 사서 먹었는데 그 외는 내성 생길까봐 종류 바꿔가며 먹었네요

남궁횽    친구신청

항히스타민제처럼 알레르기약 드시고 실내에 가습기 설치 해서 점막 안붓게 해야합니다. 당연히 잘때도 마찬가지고, 그리고 몸 피곤하면 비염 더 심해져서 밤샘하면 안되요. 팁으로 인터넷이나 약국에서 파는 코세척제도 도움 됩니다. 가격도 안비싸서 자주 쓰는데 도움 많이 됬네요. 코로 들어간 물이 입으로 도로 나오는 그 느낌 처음에는 으앜이지난 나중에는 당연스럽게 받아들여집니다. 코세척 이거 모르는 분들 꽤 많으신것같음

DeadEnd..!!    친구신청

코세척 알아봐야겠네요 ㅎㅎ

다스타    친구신청

병원가니깐 코세척 해주던데
맨처음 5초정도?만 코에 물들어간 느낌이고 그이후엔 엄청 시원한....샤워한 느낌 이였어요

칼 헬턴트    친구신청

코감기약이나 종합감기약도 드셔보셔요 영 방법이 없을때

DeadEnd..!!    친구신청

항상 먹고 있답니다 ㅋㅋ

L.S RyuJin    친구신청

약 먹고, 비강세척 합니다. 잘 때는 가습기 틀고요.

DeadEnd..!!    친구신청

아직 가습기는 안 틀었는데 슬슬 가동해야겠군요

타카타카    친구신청

뿌리는 약으로 "오트리빈" 추천 드리긴 합니다.
효과는 뿌리자마자 대박 입니다.

다만 뿌리는 약은 연속으로 오래 쓰시면 내성이 생겨서 더 심해 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을 더 찾아보세요.

DeadEnd..!!    친구신청

오트리빈 티비 광고로 본듯한데.. 알아봐야겠네요!

다스타    친구신청

전 콧물은 무조건 콘택600이였는데
이게 요즘은 콘택 골드로 바뀐거같은데
아무튼 요거 추천 드립니다. 한번 시도해보세요
뿌리는게 좋다던데 지난주에 병원갔더니 처방해주길래 써봤는데 전혀 효과가 없던.....
오히려 콘택골드가 더 잘듣던......자기 몸에 잘맞는 약이 있나봐요

DeadEnd..!!    친구신청

콘택600이라면 그 캡슐안에 알갱이 많던 그 약인가요? 엄청 추억돋네요 ㅋㅋ

chwn11    친구신청

저도 약 먹고 코 세척 추천 드립니다. 요즘 들어 저도 비염이 심하네요...

부라리    친구신청

심하지 않으시면 약보다는 생강가루 드셔보세요
저 같은 경우 직방이네요 커피에 타 먹거나
따듯한 우유에 한두스픈 넣어 먹으면 바로 편해지네요

야구왕김슛돌    친구신청

알레그라120 드세요 3세대 약입니다

sayless    친구신청

기가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