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토이후(白兎以後) 2011년 이후에는
동방아국(東邦我國) 동방의 우리나라에
운기도래(運氣到來) 비로소 운이 도래하니
목화지간(木火之間) 2014년에는
문창무곡(文昌武曲) 문창성과 무곡성 문무를 관장하며
귀복이성(貴福二星) 귀와 복을 내려주는 두별이
간방회조(艮方會照) 우리나라를 모여서 비추니
오륙강성(五六强盛) 30년동안은 하나의 이념으로 번창하리라
-------------------------------------------------------------
이 2014년은 새로운 지도자가 나와서 새로운 이념을 세우고 남북을 통합하며 몽골과 동북삼성까지를 아우르는 대경제연방국을 만들어내는 시기입니다. 다시말해서 고구려이후에 최대의 민족국가의 탄생을 의미하는 해입니다.
오륙강성이라고 함은 단지 30년동안만 민족이 번창한다는 뜻이 아니라, 이렇게 만들어진 국가가 이념의 변화없이 30년동안 지속되리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이념은 진정한 민주주의 입니다.
염화난세 (炎火難世) 어려운 시절에
장수괴절 (將帥魁折) 우리 장수가 적을 꺽으니
풍패불연 (豊沛不然) 한나라를 세운 유방인들 그보다 뛰어나겠는가?
공전멸병 (空錢滅兵) 그이는 전쟁이 없이 적병을 멸하며
기중서악 (其中庶握) 서민가운데에서 굳건한 지지를 받으니
수화지간 (水火之間) 계사(癸巳)년에
수출서물 (首出庶物) 서민들의 우두머리로 나타나는 사람이며
만국성인 (萬國聖人) 그가 곧 만국이 우러러보는 성인이라
----------------------------------------------------------.
염화난세는 말세라고도 부르며, 간빙기에서 빙하기로 넘어가는 순환의 시기에 지구상에 나타나는 모든 천재지변과 환경적변화를 중심으로한 살기어려운 시대를 일컫습니다.슈퍼화산의 폭발, 혜성의 충돌, 이로인한 몇년간의 겨울 그리고 전쟁과 기아 경제난등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 세상이 격동하고 동북아또한 그 중심에 서있어서 우리의 대표격인 장수가 적을 꺾으니 이를 비유하자면 한나라를 세운 유방인들 그보다 뛰어날 수 없으며 전쟁을 막고, 전쟁이 없이도 적병을 없애 근심을 치유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사람이 누군가하는 해석이 나옵니다.
바로 그는 수화지간 즉 계수(癸水)와 사화(巳火)로 이뤄진 해 계사년(2013년)에 지도자가 되는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이것도 출간본에서는 중부지방에서 어쩌구하는데 헛소리일뿐입니다.
그는 서민가운데에서 나와서 그들의 굳건한 지지를 받은 사람이라고 송하비결은 말합니다. 이 사람이 바로 2014년의 민족통합을 이루고 고구려의 영광을 재현하며, 아울러 이러한 국가가 세계의 균형을 잡고 약소국들로 부터도 지지를 받아서 훗날 만국의 성인이라 칭송받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자오정립(子午正立) 훗날 지축이 바로서고
삼도순행(三道順行) 천도,지도,인도의 삼도가 바로 행하며
단국옥토(檀國玉土) 단군의 땅 아름다운 우리나라는
사신호위(四神護衛) 하늘이 도와
세세창성(世世昌盛) 대를 이어 번영할것이다
----------------------------------------------------
지구의 축은 오랜세월동안 계속해서 바뀌어 왔는데, 이제 지축이 한번더 움직여서 바로설날이 멀지 않은 미래에 올것이며, 이러한 우주궤도와 계절의 변화가 바로잡히고 지구또한 변화를 거쳐서 안정되면 이땅에 사는 인간들도 물신숭배와 삐뚤어진 삶에서 돌아와서 바른정신으로 살게 되리라는 것입니다.
단군시조가 만든 우리나라는 하나로 뭉쳐서 이러한 세상의 변화속에서도 하늘이 도와 살아남으니 대를 이어 번창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
재밌게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