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땅하게 요즘 같은 분노 시대에 영혼 까지 털리겠군..
남자들이야 밀리터리에 관심이 기본적으로 있지만 여자들이 군복보고 뭔지 알리가 있나?
애초에 서양애들은 욱일기도 모르는 수준인데. 일본군 군복 세워 놔도 알까 싶네..?
몰라서 그랬어요하고 사과하면 끝날일이지만.. 요즘 시국에 안 될걸~ 한동안 x랄x광 쿵쿵 쇼를 보겠군요..
츳츳. 불쌍하다. 운도 삶에선 중요하긴 하지만. 너무 안 좋게 흘러가지 않았으면 좋겠네.
그니깐 욱일기랑 저거랑은 완전 다른 문제 같은데 ㅡ_ㅡ; 나찌 문양이 떡하니 있으면 모를까. 사람들이 있다는데 나두 모르겠는뎅 쉰들러 리스트 부터 꽤나 영화 에서 봤는데 그냥 독일 군복이 아니었어? 일본 군복이랑 비교 해야 되는거 아님? 외국 애들은 일본 군복 알아 볼수 있음? 떡하니 일장기 표시안된 일본군복: 나찌 문양 떡하니 안보이는 독일군복.. 거기서 사진찍음.. 모르면 그럴수 있지. 이게 마녀사냥 당할일인가?
저도 군필이고 나치 문양도 알고 있고 욱일기야 물론 알고있는 입장이지만, 나치 군복에 나치문양이 없으니
전혀 몰라봤었네요. 밀리터리쪽 관심도 없는터라 이번에 저도 알았어요. 충분히 모를수도 있다고도 보입니다. 알면서 한게 아니니 충분한 인식과 앞으로 절대 하지 않겠다는 다짐과 반성이면 넘어갈수도 있다고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