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를 아내한테 선물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하나 가지게 되니 또 하나가 엄청 가지고 싶어져서... 몰래 넥서스7을 질렀습니다.
롯데마트몰에서 지금까지 쌓은 적립금 조금하고 쿠폰하고 해서 구매하니깐 25만원에 구매를 하였는데,
모바일로 구매하면 여기에 추가 할인과 추가 적립도 되더라구요. 몰랐어요 ㅠ
해외에서 32gb의 발매로 16gb제품이 많이 저렴해졌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언제 가격인하가 될런지 알 수 없기 때문에 그냥 가지고 싶을 때 질렀습니다.
다만, 아내한테 혼날 것이 문제인지라... 집에 택배가 뙇! 하고 왔는데 숨겨두었다가 아내한테 그랬습니다.
나 : 나 고백할게 있어요. (혼날까봐 걱정하는 표정이었는데, 심각한 표정으로 보였나봅니다)
아내 : (심각한 표정 때문에 흠칫) 왜요? 피쉬아일랜드 게임 현질했어요?
나 : 아뇨.
아내 : 그럼... 몰래 여자 만났어요?
나 : 아뇨.
아내 : 그럼 뭔데요??
나 : 우리 1000일 선물로 넥서스7 샀어요! (하면서 택배 박스 꺼냄)
아내 : 푸하하하하ㅏ하하ㅏㅎ하하ㅏㅏ하ㅏ하ㅏ하ㅏ하하하하하ㅏㅎㅎ
한동안 둘이 빵 터졌어요. 요즘 둘이 피쉬아일랜드라고 낚시 게임 삼매경에 빠졌는데,
짜증난다고 제가 현질한다고 몇번 장난쳤더니만 고백할게 있다니 게임 캐시랑 여자얘길 꺼내는 것도 우습고
지가 가지고 싶으면서 1000일 선물이라고 하는 저도 아내는 우스웠나봅니다 허허;;;
어쨌든! 개봉기 사진입니다.
아이패드 미니의 4:3 비율에 비해서 확실히 얇상한 맛이 있고, 거기다가 넥서스7은 뭔가 견고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이패드 미니가 왠지 케이스 없으면 안되는 고급스런 맛이 있다면,
넥서스7은 튼튼하고 신뢰가 가는 느낌? 장단점이 있겠죠. 곧 이것저것 비교 포스팅도 해보겠습니다.
개봉기 원문글은 http://errorplan.blog.me/120174140032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세줄예약
1. 아내 몰래 넥서스7 샀으나 천일 선물이라고 얼버무려서 다행히 웃음으로 넘어감.
2. 개봉해보니 굉장히 견고하고 튼튼하고 신뢰가 가는 느낌. 케이스 없어도 될 듯 함.
3. 아이패드 미니랑 비교 포스팅 준비하고 있음. 궁금하거나 리뷰 필요한 점 말해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