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있어 화장품은 약간 여성들만 사용 하는 것 혹은 유별난 남자만 쓰는 것이라는 생각이 강했죠.
그래서 저도 어릴 땐 화장품을 쳐다도 보지 않았어요.
하지만.. 화장품이 색조화장만 있는게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초'제품군이 있고 또 실제로 피부가 좋지 않은 사람들은
많이 쓰고 또 써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마찬가지로 피부가 좋더라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그 좋음을 유지해야 하고요.
평균 수명도 길어지고.. 환경도 좋지 않고.. 스트레스...가 많아지면 피부가 뒤집어지고 무너지고 하는 경우가 많이 있잖아요.
그러니 평소에 꾸준히 계속 관리를 해 주는 것이 좋아요.
진정한내피부는 우리가 싫어하는 끈적임을 최대한 뺐습니다.
아무리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지만 저같이 얼굴에 발리는 끈적함이 싫은 사람은 끈적한 것은 뭘 줘도 바르지 않게 되죠. 그러면 오히려 안 사니만 못한 결과를 얻게 됩니다. 돈은 돈대로 쓰고 피부는 관리가 되지 않으니깐요.
올인원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스킨, 에센스, 로션, 크림, 오일.....
뭐 이렇게 순서대로 하나씩 바르면 좋겠지만 아마 저라면 스킨...정도만 바르고 말 것 같네요. 그런 불편함을 줄이고자 올인원으로 만들었어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일단 쓰는 것이 가장 중요한 관리라고 생각해요. 아무리 많이 사도 쓰지 않으면 의미가 없으니깐요.
한국에 사는 분들은 대부분 피부가 좋습니다. 한국은 물도 깨끗하고 청소년기 내내 학교에 갇혀 있느라(...) 하지만 군대에서 직사광선 샤워를 하고 직장생활을 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음주, 흡연 뭐 등등을 하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가 점점 예전과는 달라지게 됩니다.
나중에 관리해야지 하는 것은 사실 좀 늦은감이 있죠. 아시겠지만 깨끗한 종이를 희게 잘 관리하는 것과 새카매진 종이를 다시 희게 만드는 것은 큰 차이가 있죠. 지금 관리 하세요. 1+1으로 저렴하게 사용 해보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