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값오짐

씹덕후
접속 : 3639   Lv. 7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5 명
  • 전체 : 31218 명
  • Mypi Ver. 0.3.1 β
[일본 워홀] 일본 워홀 121일차 1월 20일 (0) 2017/03/19 AM 12:41

오늘은 월급날 ㅎㅎ


점심시간에 밥 먹으러 내려갓는데 갸루고딩이랑 오오야마상이 계셔서 같이 얘기하다가 오오야마상한테 김을 성공적으로 전달햇다 ㅋ


역시나 또 불국사랑 트로트 얘기 꺼내시면서 한국력 폭발함 ㅋㅋㅋㅋ


덕분에 오후 일도 즐겁게 할 수 있었다능

 

아 맞다 오전에는 다른 유닛의 이용자분을 처음으로 목욕시켰는데, 우리 유닛이 아닌 사람은 처음 씻겨봐서 긴장햇당..

처음엔 남자-별로 싫어한다면서 여자 없냐고 하시길래 없다고 걱정 말라고 달래면서 간신히 목욕탕으로 데려갔는데


처음엔 좀 싫어하시더니 상냥하게 대해드리니까 유도에도 잘 따라주시고 얌전하셔서 다행이엇당


목욕 끝나고 머리 말리면서 노래 부르니까 엄청 좋아하시면서 같이 노래 부름 ㅋㅋㅋ


한국 노래 불러달라고 하셔서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 불러드렸더니 어머나 잘 부르네! 하심 ㅋㅋ


옛날에 슈세이인가 도쿄 대학 학식에서 몇 십 년이나 일 하셨다고 하는데, 거기 치프가 한국인이라고 하셨다능


계속 얘기하다가 슬슬 점심시간에 늦을 것 같아서 유닛으로 보내드렸는데,

거기계신 스탭분들이 원래 남자 싫어하는 사람이 별일이라고 하셨다 ㅋㅋ

너무 기분이 좋았당.  

 

갈때는 손 흔들어쥬셔서 나도 손 흔들고 옴 ㅋㅋㅋ


 

 

 

퇴근길에 저 멀리서 갸루고딩 뒷모습이 보이길래 좀 빨리 걸어서 따라잡았당.


근데 이뇬이 담배자판기에서 멀 하고있음 ㅡ ㅡ


귓가에 대고 나니시떼루노 하니까 개깜놀함


담배는 여동생 부탁이라는데 자매끼리 아주 ㅅㅂ 쳐돌앗음

임마도 성인이니까 참견할 바 아니지 싶어서 머라 안 하고 걍 둘이서 얘기하면서 왓다능ㅋ




오늘은 월급날이라 야요이켄 가서 믹스카츠에 오카와리 두 번 해서 먹엇다능ㅎㅎ

쿰척쿰척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