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 보너스
1. STARTING BONUS
- 게임 시작 시 Food, Wood, Krowns를 각각 75개씩 가지고 시작합니다.
- The Hall of Skalds 건물은 brewery 건물을 대체하며, 추가로 Fame을 생산합니다.
2. FAME BONUSES
- Supplies: 요구 Fame 도달 시, +200 Food, Wood, Krowns 과 +10 Stone 을 획득 합니다. (요구조건: Fame 200)
- Dedication: 업그레이드 된 건물은 추가로 10%의 생산 보너스를 받습니다. (요구조건: Fame 500)
Lore(전통)
1. Sharp Axes (날카로운 도끼): Woodcutter 유닛의 나무 생산량이 15% 증가 시킵니다.
* Tier 1
Colonization: 한 영역을 식민지화 하는데 필요한 식량이 30% 감소됩니다.
Mining Efficiency: Miner 유닛이 광석을 캘 때 50%를 더 추출 합니다.
* Tier 2
(특화)Eradication: Food silo 건물은 10%의 Food 생산 보너스를 얻고, 건설된 Food silo 당 +1 행복도를 얻습니다.
Medicine: Healer 유닛의 Healing 속도를 50% 더 증가 시킵니다. Healer는 치유하지 않을 때 Food를 모으게 됩니다.
* Tier 3
Hearthstone: 겨울 동안 여분의 장작 소비가 50% 감소됩니다.
(특화)Structure Maintenance: 건물 유지비가 30% 감소됩니다.
2. Weaponsmith (무기 제조): 모든 전투 유닛의 공격력을 20% 증가 시킵니다.
* Tier 1
Fur Coats: 겨울 동안 영토 바깥에서 싸울 때 Warband 유닛의 공격력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Militia: 나의 유닛들이 영역 내에서 전투를 할 때 체력이 30% 더 증가 합니다.
* Tier 2
(특화)Young and Proud: 내가 보유하고 있는 행복도 수치 1마다 전투 유닛의 공격력을 3%씩 더 증가 시킵니다.
Defensive Strategy: 나의 Defense Towers의 건축, 수리 및 업그레이드 비용이 30% 절감되고, 더 이상 건물 슬롯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Tier 3
Legendary Heroes: 나의 Warchiefs 유닛의 공격력이 50% 더 증가 시킵니다.
Feeling safe: 내가 Warchief 유닛을 보유하고 있으면 +3의 행복도를 얻으며, 업그레이드 된 Training camp 마다 추가로 +1의 행복도를 더 얻습니다.
3. Trading (거래): +2의 Krowns 생산량을 추가로 얻습니다. Trading posts 건물을 통해 무역을 할 수 있습니다.
* Tier 1
Erudition: 기본 Lore 생산에 추가 +2를 얻습니다.
Coinage: 나의 Merchants 유닛의 Krowns 자원 생산량을 30% 더 증가 시킵니다.
* Tier 2
(특화)The Value of Great Deeds: The Hall of Skald 건물이 추가로 +1 Krowns를 생산합니다.
Nagotiation: Marketplace 물품 가격이 30% 감소됩니다.
* Tier 3
Carpentry Mastery: 건물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30% 감소됩니다.
(특화)Gloy of the Clan: 획득하는 모든 Fame이 20% 증가한다.
4. Blessing (축복)
- Lore를 6 / 9 / 12개를 배울 때마다 하나 씩 원하는 축복을 공짜로 획득, 총 3개 선택 가능하며 4번째는 Achieve Wisdom Victory로 게임 종료.
Freya's Blessing: 겨울 동안의 식량 생산의 손실이 30% 감소됩니다.
Baldr's Blessing: +3의 행복도를 즉시 획득합니다.
Jord's Blessing: 20의 Stone과 10의 Iron을 즉시 획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