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맨 MYPI

기쁨맨
접속 : 6717   Lv. 95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6 명
  • 전체 : 141028 명
  • Mypi Ver. 0.3.1 β
[기타] (스포주의)지금 우리 학교는 후반갈수록 좀 쳐지네요. (8) 2022/02/02 PM 03:10

특히 마지막 부분에 여자 아이 한명 길 잃어서 실종됐는데 아무도 안찾고;

 

미진인가 하는 애는 자기가 좋아하는 애 죽었는데도 그 담 장면부터 멀쩡하고 활 누나도 자기 후배랑 갈라졌는데도 전혀 언급도 안하고;

 

후반갈수록 어째 애들이 점점 사이코패스 같이 ㅋㅋ 이상해지네요. 초반부는 감정 과잉이더니 후반부는 아예 무신경...

 

그리고 갈수록 먹을거나 물 관련된 다툼이나 이슈가 나올 거라 생각했는데 배는 하나도 안고파하고 물도 빗물 좀 먹고 끝입니다. ㄷㄷ

 

주인공 여자애는 무서워서 가기 싫다는 애 억지로 데려가서 죽게 만들고 내내 단짝처럼 위로해주던 친구가 사라졌는데 일언반구도 없이 찾지도 않는 거 보고 몰입이 확 깨졌습니다.

 

주인공 아부지도 나올때마다 몰입깨지고;

 

그나마 남녀 악역 콤비가 활약해줘서 다행이었네요. 너무 반복되는 애피소드들이라 한두개는 날리고 좀 줄였으면 어땟을까 싶더라고요. 어디로 이동 거기서 방벽쌓고 탈출 그거 반복만 4번한듯;

 

나쁘진 않았지만 아쉬운 점이 많은 드라마네요 ㅠ

신고

 

삼부심甲    친구신청

1시간 분량을 12회씩이나 만들어서 그런지 저도 첨엔 재밌게 봤는데 마지막 인상은 별로..

yKANO    친구신청

스포표시

기쁨맨    친구신청

앗 감사합니다

zerodjune    친구신청

반장 겁나 강해져서 나중에는 긴장감이 좀 없어짐
뭐 반장이 다 뚜까 패주겠지 하는 느낌으로 봄
내 최애였던 통닭집 아들래미 죽은건 아직도 안믿겨짐

루리웹-1269412567    친구신청

난 안경친구 ㅠ ㅠ

기쁨맨    친구신청

우왘 아직 다 못봤는데 ㅋㅋㅋ

쓰리세븐    친구신청

감정선의 연결이 뚝뚝 끊어지는 점은 공감합니다.
무슨 매 화마다 다른 사람들이 된 것처럼 행동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크클라우드2    친구신청

밥한끼 물한모금 안먹고 전력으로 싸우고 뛰고 하는데 몇일동안 지친기색도 없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