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오늘까지 진행되면 128명의 승자가 새로운 대진표로 토/일 이틀간 128강을 펼치게 되네요.
첫 주말 대진이라 걱정도 살~짝 되지만..
3일차까지의 메모.
1. PC접속자가 상당히 많이 늘어남. (이상형월드컵 붙기 전까진 모바일 사용자가 90% 넘었는데, 어제 기준으로는 거의 반반까지 올라왔네요. 퍼가지는 횟수가 많아져서인가..)
2. 아마도 KPOP의 위세 때문인지.. 태국, 페루, 필리핀에서 접속자가 상당히 들어왔습니다. (특정 후보에 표를 몰아준 것으로 봐서는, 팬클럽 같은 곳에 좌표가 찍힌 듯..)
3. 동점이 나올까 설마 했었는데, 나왔네요;; 동점 시 처리하는 룰을 미리 생각해두길 잘했다..
4. 가장 신기한 부분.. 분명 구글에서 말하기를 '너네 사이트에 오는 사람은 85%가 남자야!' 였는데.. 투표 결과 보면 딱히 여자가 적은 것 같지 않다;; 여성들에게 인기 많은 셀럽이 받는 표도 잘 나오고, 남성팬덤이 강한 아이돌그룹이 선전을 못하는 느낌도 있고; 뭐 구글도 어짜피 예상치일 뿐이긴 하지만 뭔가 느낌은 남여 반반 오는 듯한 느낌;
5. 예고수석님이 조언해주셨던, OT256 메뉴가 눈에 안띄어요! NEW나 HOT을 붙여보심이 어때요? -> 글자를 더 넣기엔 공간이 모바일에서는 비좁아 하트를 반짝반짝 넣어봤어요.
4일차!
오늘이 256강의 마지막 날.
내일은 대진표 작성 및 발표로 하루 쉬고, 주말부터 128강이네요.
오늘은 트와이스 멤버들이 셋이나 포진해있네요.
사나는 소진과
나연은 남지현과
쯔위는 한채영과..
에이핑크도 정은지양과 윤보미양이 각각 박소현, 장신영과 대결을 가집니다.
당신의 최애에게 힘을 보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