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전이 오늘까지 진행되면,
다음주에는 16강부터 결승까지 쭉 달리게 되겠네요;
-32강 1일차 정리
솔라vs모모
조이vs유인나
나영vs박보영
한지민vs아이린
혜리vs하니
김태희vs이연희
손나은vs한가인
류화영vs설현
볼드처리가 승자로 16강에 진출하였습니다.
1일차 대결 중엔 나영vs박보영이 가장 핫하게; 투표수를 하드캐리했네요.
21시까지 계속 엎치락 뒷치락하면서 박빙의 승부를 펼치다가 결국 엠팍+디씨 등에서 온 나영의 팬들이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루찍사 1개 적립은 덤)
-32강 2일차 홍보
김지원vs사나 -의외로 우리 사이트에서 힘을 못받고 있는 트와이스입니다. 어제 모모도 탈락이 확정된 가운데 16강에 포함될 트와이스는 몇명일지.
이선빈vs예리 -하지원, 에일리, 정려원을 누르고 32강까지 올라온 이선빈의 선전이 계속될지..그리고 아이린과 조이가 16강을 확정지은 가운데, 예리도 합류할 수 있을지..
수지vs김세정 -수지는 반박불가라 배웠지만, 김세정의 개인팬덤도 단합력이 쎄 보이긴 합니다.
윤보미vs홍진영 -꾸준히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는 두 친구가 대결하게 되었네요.
성소vs휘인 -크리스탈과 태연을 꺾은 언더독, 성소가 마마무의 휘인을 만납니다. 256강부터 계속 강세를 보이고 있는 마마무의 팬덤도 이겨낼지.
아이유vs쯔위 -할말않.
박민영vs유라 -뭐 사실 예상을 어느 정도 하긴 했지만, 걸그룹 멤버들이 강한 모습을 보이는 가운데. 몇 안남은 배우인 박민영이네요. 64강에서 트와이스 나연과 피튀기는 대결 끝에 올라온 유라와 붙게 되었습니다.
오연서vs주이 -함정카드다, 꿀대진이다 하는 이야기들이 있는데; 외모 평가 토너먼트도 아니고, 매력 넘치는 후보인 주이는 계속 상위시드를 차지해가며 올라오고 있습니다. 과연 32강도 통과할지..
사족.
네^^; 재미로 하는거구요~
개인이 아닌 다수결 선택 토너먼트다 보니 팬덤의 영향을 받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my type이 아닌 our type을 뽑아보자 이런거니까요^^
비오는 주말 그냥 재미 삼아, 이야기거리 삼아 라이트하게 생각해주세요.
각자의 최애에게 행운을 빌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