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좌지구 분쟁등으로 하마스랑 교전 이 일어나고 군인들이 팔레스타인 시위중인 시민이나 어린이들을 쏴죽인게 매스컴에 떠돌죠?
애초에 가좌지구에 문제를 역사로 풀어내면 이스라엘이 해방후 국력이 지나치게 쌔진 한국이고 팔레스타인이 해방이후 망한 일본, 가좌지구는 독도로 비유할수있습니다
예전엔 팔레스타인이 이스라엘을 지배할정도로 좆발랐죠 가좌지구 부분도 이스라엘 말마따라 역사적으로만 조상땅이지 팔레스타인이 다 차지하고있었고, 근데 이스라엘이 독립하면서 6일전쟁을 치뤘고 아랍 연합군 및 팔레스타인을 몰아내고 자기네 땅을 되찾은 과정에서 문제가 된겁니다. 애초에 6일전쟁에서 팔레스타인이 처발려서 땅을 잃게된거죠 원래 역사적으로 자기네 땅이라고 몰아낸게아니라.
가좌지구도 영국과 양국의 협정상치문제도 섞여있지만 애초에 6일독립전쟁으로 이스라엘이 되찾은땅, 마치 한국으로치면 독도와 같은 영토이기때문에 팔레스타인이 비켜주는게 맞지만. 전쟁후 국력이 심각하게 약해진탓에 토착자국민들을 팔레스타인이 딱히 어쩌질못하고, 6일전쟁으로 빼앗긴 이스라엘 영토만 다시 호시탐탐 먹을 생각에 신경도 못쓰며 하마스 등 게릴라 테러싸움만 계속하고있죠. 한마디로 독도에 일본토착민들이 있다면 우린 그걸 어떻게 해야하나 문제랑 비슷합니다. 만약 독도가 엄청나게 넓다면요. 그래서 가좌지구에 토착민들만 따로 분류해서 살수있게 구석으로 몰아놨지만 팔레스타인은 그런거없고 가좌지구 자체를 다내놓으라고 하고있죠. 원래 자기들이 차지했던 땅이라면서요,. 마치 일본이 독도가 한때 자신들 영토였다면서 내놓으라고 땡깡부리는것과 비슷합니다. 역사적으로도 우리땅이었고 해방후에도 적법한 절차로 우리가 차지했는데 이말이죠. 거기다가 일본이 독도내놓으라면서 토착주민들과 현지인들이 간간히 한국에 테러를 저지른다고 생각해보시면 쉽습니다. 그테러에 이스라엘 자국민들은 죽어가구요. 6일전쟁으로 힘들게 조상땅 되찾은 이스라엘은 좆까라면서 분쟁이 터지는데 m4a1 과 데저트이글을 만들고 유도미사일을 개발한 이스라엘 답게 화력과 기술이 미국보다 앞설정도로 (미국도 이스라엘 무기를 전부 수입, 유명한 총기 콜트사- 이스라엘회사) 막강하다보니 팔레스타인이 테러로 한방 치고 이스라엘도 카운터로 한방치면 매스컴에 보도되는 양쪽의 데미지 입는모습은 이스라엘이 일방적으로 줘패는양상이 보일 뿐이구요 (애초에 전세계에서 이스라엘을 괜히 싫어하는것도 강합니다. 일베에서 이유없이 전라도 미워하는것처럼요)
애초에 팔레스타인 하마스가 이스라엘 도심지에 미사일 폭격을 가하고 이스라엘군은 그걸 아이언돔으로 다막아내며 빡쳐서 최신 무기로 팔레스타인 하마스 은신지가있는 도심지에 대응사격을 하면 팔레스타인 시민들은 어마어마하게 죽죠
한마디로 이스라엘과 하마스간 분쟁에서 죽어나는건 팔레스타인 시민들입니다. 이스라엘이 쓰레기짓 하는게 아니라 팔레스타인도 과거부터 여태까지 똑같이 쓰레기였습니다. 국력 화력 기술력 3개 다 딸리니까 일방적으로 처맞는것처럼 보이지.
요약 - 이스라엘이 죄없는 팔레스타인 괴롭히는것마냥만 봤다면 혐유태인 매스컴정서에 제데로 휘둘린겁니다. 그쪽 역사 공부해보면 팔레스타인이 약자가 아니었어요. 병신들이 지들이 자초해서 퇴화한거지.
일본이 일제강점기 이후 한국해방후 약소국이 되었다면 우리가 불쌍하게 봐줘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