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시 베텔은 빠르군요. 빠릅니다. 7전 중에 6번째 폴인가요...=ㅅ=);; 과거 기록으로 약점으로 파악되었던 곳들도, 올해의 베텔에게는 의미가 없습니다.
[브론 디퓨저가 금지되는 영국GP 이전까지 레드불은 멀리 앞서 나가야겠습니다.]
- 놀라운 것은 그 뒤로 페라리 듀오가 붙었다는 것입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마싸의 페이스도 상당히 올라왔다는 것입니다. 마싸가 이대로 본선에서도 페이스를 유지한다면 페라리로서는 대박이겠군요.
[마싸는 Q2에서 1위를 하기도 해서 살짝 설레였지만... 베텔의 희망고문이었군요. =ㅅ=);]
- 일찍부터 캐나다GP를 대비했다던 페라리의 테크니컬 디렉터 '알도 코스타'는 이런 업데이트를 남겨놓고 물러났군요.
- 반면, 맹추격을 하지 않을까 싶었던 맥라렌은 페라리의 상승세에 살짝 주춤한 모습입니다. 그래도 웨버는 스타트에서 해밀턴을 조심해야겠군요.
[웨버는 KERS 문제로 FP3에는 달리지 않았었음...]
- 자우버에서는 모나코GP 예선에서 사고를 당했던 '세르지오 페레즈'를 대신해, 노장 '페드로 델 라 로사'가 출전했습니다. 중계에 나오는 페레즈의 모습은 큰 이상은 없어보이지만, 좀 더 안정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 간만에 등장한 '델 라 로사'는 벽과 접촉하면서 스파크를 보여주고... '고바야시 카무이'는 '챔피언의 벽' 부근에서 드리프트를 보여주고...=ㅅ=);;
- 캐나다에서는 좋은 기억이 없는 시덕이지만... 최근 주행을 감안하면 내일 어떤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 르노의 예선 결과가 썩 좋지는 않은데... 이유를 살펴보니 타이어 온도에도 문제가 있었지만, 약간 다운포스가 강한 세팅이라는군요. 비가 올 것을 대비한 도박적인 세팅이랍니다.
- 버진의 '제롬 담브라시오'가 107%룰에 걸렸습니다. 그동안에는 연습주행 기록으로 구제받는 드라이버들도 있었지만.... 이번GP에서 제롬의 연습주행 기록이 107% 미만의 것이 없었기 때문에 구제받을 가능성이 없어 보였는데... 스튜어드들의 결정으로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다는군요. =ㅅ=);;
- FP2에서의 사고로 새 섀시를 사용해야 했기 때문에, 충분히 실력발휘를 하기가 힘들었다고 판단된 것 같습니다.
[제롬의 말에 따르면 '완전히 다른 머신'을 운전하는 것 같다더군요.]
이걸로 7전 6폴인가요???
페라리 듀오가 결승에서 베텔을 잡을 수 있을런지...
아니, 그 전에 페라리는 피크워크 좀...O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