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수염
접속 : 4849   Lv. 63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69 명
  • 전체 : 621616 명
  • Mypi Ver. 0.3.1 β
[F1관련] F1 관련 짧은 소식들... (6) 2011/08/04 PM 01:18

1. 내년 '루벤스 바리첼로'의 대체자로 '아드리안 수틸'과 '니코 훌켄베르크'가 거론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시즌 윌리엄스가 경쟁력 부족으로 고생하면서, 바리옹의 쓴소리(?)도 흘러나오고 있었는데 결국 이런 루머가 돌기 시작하는군요.

한편, 이미 해임된 윌리엄스의 테크니컬 디렉터 '샘 마이클'은 한국GP까지 함께한다는군요. =ㅅ=);



2. '월 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뉴저지의 위호켄과 웨스트-뉴욕이 2013년 F1 유치를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두 도시의 시장들은 현재 투자자와 협상중이며, 세금에 의존하지 않는 재정적 자립이 이 프로젝트의 열쇠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서킷은 허드슨강 주변에 시가지 서킷으로 조성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근데 이미 텍사스가 준비중이고 미국이 재정 긴축에 들어간 상황에서 2개의 GP를 치루는 것이 가능할지 의문이군요. =ㅅ=);



3. 메르세데스GP가 페라리를 떠난 테크니컬 디렉터 '알도 코스타'의 영입을 추진한다는군요.

'알도 코스타'는 시즌 초반 페라리의 부진에 책임을 지고 팀을 떠났지만, 최후의 순간(?)까지 캐나다GP를 대비한 업데이트를 준비해 놓고 떠났었죠.

[올해 페라리는 윈드터널부터 문제가 있었으니...=ㅅ=);;]

과연 로스 브라운과 알도 코스타의 만남이 성공할 수 있을까요?

신고

 

베텔작작해먹어    친구신청

91년 이후로 미국에서도 드디어 f1이 개최되는군요..
말도 많고 탈도많은 한국gp가 사라지면 그 시드가 미국으로 갈 확률이 높겟네요.

Red후드    친구신청

바리옹은 성적이 오를기미가 안보이네요; 사람 좋던데ㅠ
뉴욕저지 gp는 좋은소식!~ 강 바로 건너에 사니까 ㅋㅋㅋ
근데 서킷짓고 뭐하고 돈이 장난이 아닐텐데 그동네 흠냐
게다가 텍사스 이미 준비중이라면 흠..;

20여일남았나요 여름 휴가?!?!?!

기갑맨    친구신청

쩝...한국에서 모터스포츠는 아직 시기상조였나봅니다...

Moon流    친구신청

미쿸은 에프원보다는 나스카가 훨씬 인기가 많은데 개최를 해도 오래못갈거 같아요... 그래서 예전에 있었던 미국GP가 사라진거 아닌가요...?
글구 울나라는 모터스포츠에 대해서 사람들의 인기가 별로라... 현대가 참가하거나 엄청난 천재의 울나라 드라이버가 나오지 않는이상 사람들이 잘 안볼듯 싶어요... 울나라는 야구 & 축구밖에 없음..
마지막으로 메르세데스는 내년에 많이 좋아지기를 기원합니다. 니코 월드챔프 함 먹어야지!!

紅~鬚髥    친구신청

베텔작작해먹어// 2007년까지 인디애나폴리스에서 F1을 했었죠.

Red후드// 2012년 텍사스 오스틴에서 개최 예정이죠.

기갑맨// 계속 말이 나오는 것을 보면 한국에서 F1은 시기상조였을지도...

Moon流// 미국에서는 나스카가 짱이죠. 'ㅂ');

Red후드    친구신청

Moon流//어차피 f1은 전세계 스포츠니 개최국 인기도와는 상관없을듯싶은데요. 게다가 나스카는 미남주쪽에서 더 인기가 있고 여기저기 사람 다 있는 뉴욕,뉴저지인것도있고 오히려 관광객끌기도 싶을듯하고, 어째뜬 기대만빵!!!! 뉴저지 작년에도 말은있었는데 안된건데 이번에도 안되면 ㅋㅋ 몰랐던척해야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