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는 시즌 중 테스트가 부활해서 5월 1일 ~ 3일 사이에 이탈리아 무젤로에서 테스트가 열리게 됩니다.
- 페라리는 '페르난도 알론소'가 화요일과 목요일, '펠리페 마싸'가 수요일에 테스트에 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50 : 50의 균등한 배분이 아닌 것이, 왠지 현재 그들의 위치를 말해주는 것 같군요.
일단 피드백이 좋은 알론소에게 머신의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를 하는 것 같습니다.
- 맥라렌에서는 '루이스 해밀턴'이 참가하기로 마음을 돌린 것 같습니다.
당초에는 테스트 드라이버인 '게리 파펫'과 '올리버 터베이'가 3일간의 일정을 모두 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졌었는데...
맥라렌의 초반 기세가 꺽이면서 해밀턴이 직접 참가하게 되었다는군요.
타이어 마모 문제나 그 밖의 다른 문제들을 다른 이의 손에 맡길 상황이 아니라는 판단인 것 같습니다.
반면, 단추씨는 예정된 스케쥴을 소화하면서 테스트에는 참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윌리암스는 세 명의 드라이버가 테스트에 참가한다는군요.
첫날은 '발테리 보타스', 둘째날은 '브루노 세나', 셋째날은 '파스토르 말도나도'가 달립니다.
- 포스 인디아도 세 명의 드라이버가 참가합니다.
'줄스 비앙키', '폴 디 레스타', '니코 훌켄버그'가 각각 하루씩 담당한다는군요.
- 자우버는 '고바야시 카무이'가 화요일과 수요일, '세르히오 페레즈'가 목요일에 달린다는군요.
이쪽은 조금 부진한 시덕이에게 테스트 기회가 더 주어진 것 같습니다.
- 마러시아는 50 : 50으로 분배를 했군요.
'샤를 피케'가 화요일과 수요일 오전, '티모 글록'이 수요일 오후와 목요일을 담담하게 됩니다.
- 레드불과 메르세데스는 아직까지 드라이버 라인업에 대한 이야기가 없다는군요.
- 토로로쏘는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다니엘 리키아도'가 트위터에서 수요일 오후와 목요일에 달리게 될거라고 했습니다.
- HRT는 무젤로 테스트에 참가하지 않는다는군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