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호켄하임에서 DRS가 쓰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2. 로터스의 '로망 그로장'이 기어박스 교체로 5 그리드 패널티를 예약했습니다.
3. 맥라렌 '루이스 해밀턴'의 거취는 8월 휴식기 이후에 결정될 것 같다는 전망입니다. 팀의 수장 '마틴 휘트마시'는 내심 장기 계약을 염두해두고 있는 것 같군요.
4. 2013년 자우버 '고바야시 카무이'의 시트를 두고 캐이터햄의 '헤이키 코발라이넨'과 피렐리의 테스터 '하이메 알게수아리'가 경합을 벌일지 모른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올해 시덕이가 머신에 비해 성적이 썩 좋은 상황은 아니지만, 이런 식의 전망이 나오는 것은 의외군요.
5. 최근 버니 영감님이 런던GP 추진에 대한 의사를 나타냈었는데, 런던자산개발회사(LLDC)에 따르면 런던 올림픽 이후 주경기장 활용 방안 중에 F1 트랙을 구축하는 안건도 포함되어 있다는군요.
현재 F1 이외에도 웨스트햄, 레이튼 오리엔트, UCFB 대학이 런던 주경기장 임차를 위해 입찰한 상태라고 합니다.
6. 마러시아의 '마리아 드 빌로타' 사고에 대한 초기 보고서가 나왔는데, 일단 머신 결함의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가닥이 잡혔다고 합니다. 이미 한쪽 눈을 잃은 상태이지만, 이번 사고는 마리아에게 불행한 일로 결론지어질 가능성이 높아졌군요.
7. 독일GP(7월 20일 ~ 22일)와 헝가리GP(7월 27일 ~ 29일)에서 사용될 타이어 컴파운드는 '미디엄(흰색) - 소프트 (노란색)' 입니다.
[1 ~ 9 라운드 타이어 컴파운드]
1. 호주GP - 미디엄 & 소프트
2. 말레이시아GP - 하드 & 미디엄
3. 중국GP - 미디엄 & 소프트
4. 바레인GP - 미디엄 & 소프트
5. 스페인GP - 하드 & 소프트
6. 모나코GP - 소프트 & 수퍼 소프트
7. 캐나다GP - 소프트 & 수퍼 소프트
8. 유럽GP - 미디엄 & 소프트
9. 영국GP - 하드 & 소프트
기대되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