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수염
접속 : 4883   Lv. 64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21 명
  • 전체 : 625450 명
  • Mypi Ver. 0.3.1 β
[F1 2012 시즌] 2012 F1 이탈리아GP 예선 결과 (5) 2012/09/08 PM 10:15

- 이탈리아GP의 1, 2번 그리드는 맥라렌의 듀오가 차지했습니다.

- 맥라렌은 연습주행 내내 강한 모습을 보여주다가 퀄리파잉 Q1, Q2에서는 살짝 잠잠한 것 같더니, 결국에는 원투를 차지해버리는군요.


- 페라리의 '펠리페 마싸'는 올시즌 예선 최고 성적을 거두며 P3에 위치했습니다.

- 챔피언십 리더인 '페르난도 알론소'는 Q1과 Q2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Q3에서는 이해가 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P10에 머물렀습니다. 연습주행 도중 엔진과 기어박스에 문제가 있었지만, 그것들은 결승 주행용 부품들이 아니었기 때문에 별 이상이 없었을 것 같은데... 뭔가 일이 꼬였군요.


- 포스 인디아의 '폴 디 레스타'가 예선에서 선전을 하며 P4를 차지했지만, 기어박스 교체로 5 그리드 패널티가 예약되어 있습니다. =ㅅ=);

- 벨기에에서 인상적인 주행을 보였던 '니코 훌켄버그'는 머신 이상으로 Q1에서 조기 퇴근


- FIA의 야간 통금을 넘기면서 뭔가 작업을 한 메르세데스가 P5와 P7. 야간 통금은 4회까지 예외가 있기 때문에 별다른 패널티는 없습니다. 'ㅂ');

- 최근 슈미옹이 은퇴를 하고 해밀턴이 메르세데스로 옮겨갈지 모른다는 루머가 에디와 버니 영감님 덕분에 흘러나왔는데... 일단 슈미옹은 오늘 예선에서는 여유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 재미있게도 메르세데스가 로터스 스타일의 D-DRS를 테스트 했다는군요.


- 아무래도 엔진 파워가 중시되는 곳이라 그런지, 르노 엔진의 팀들은 예선이 썩 좋지 못하군요.

- 레드불의 '세바스찬 베텔'이 P6. '마크 웨버'는 P11. 웨버짱은 최근 3경기 연속 Q3 진출 실패로군요.

- 몬자에서는 빠르지 못 할 것 같다던 로터스의 '키미 라이코넨'이 P8. 그로장의 대타로 출전한 '제롬 담브라시오'는 P16에 머물면서 리저브 드라이버의 한계를 보여줬습니다.


- HRT의 '나레인 카티케얀'이 처음으로 '페드로 델 라 로사'를 예선에서 앞질렀습니다.


- 10 그리드 패널티가 예약된 윌리암스의 '파스토르 말도나도'는... 현재 22번 그리드를 예약하면서 꽤 힘들게 됐습니다. =ㅅ=);;

신고

 

타선생님    친구신청

슈마허옹의 선전이 눈에 보이네요~ㅜ.ㅜ

雪風 Maive    친구신청

그리드 패널티를 받을바에야 더이상 물러날수 없는 곳으로 가주지...
말도나도의 패기 쩝니다.
근데 알론소는 기어박스 패널티 있지 않나요?

소행성B612호주민    친구신청

그러고보니 슈미옹이 300경기 출전 달성했다고 하는것 같던데, 맞나요?

아다다다다    친구신청

마싸!! 마싸~~...제발 포디움 좀 올라가줬으면 싶네요..
슈미옹도 이번에 선전해 줬으면 좋겠네요

붉은수염    친구신청

타선생님// 작년에는 해밀이를 괴롭혔었는데 올해는 어떠실지 모르겠군요. 헐헐헐...

雪風 Maive // 연습주행에서 트러블이 있었던 부분들은 결승용 패키지가 아니어서 문제가 없다는군요.

소행성B612호주민// SPA에서 시작해서 SPA에서 300번째 레이스를 달성했습니다. 때를 맞춰서 인지... 에디 조단은 가지고 있던 슈미옹의 데뷔 머신을 매각했다는군요.

아다다다다// 마싸가 지금부터라도 분전 한다면 내년을 기약할 수 있을 것도 같은데 말이죠. 마싸와 슈미옹의 선전을 기대해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