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터스가 2013년도 '키미 라이코넨'과 함께한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당초 이번 시즌 F1으로 컴백하면서 2년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되기는 했었지만, 2013년에 대한 계약이 확인 된 것은 월요일이 되어서야 이뤄졌네요.
한편, 로터스의 수장 '에릭 볼리어'가 '로망 그로장'과 재계약을 시사하는 발언을 하기는 했었는데 아직까지는 확인이 되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ㅂ');;
2. 레드불의 '세바스찬 베텔'이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군요.
페라리의 '펠리페 마싸'가 2013년 단발성 계약을 맺으면서, 베텔이 2014년 페라리로 옮길 것이고 이미 사전 계약에 싸인했다는 소문인데...
이에 대해 베텔은 본인은 사인한 것도 없고, 매우 흥미있는 소문이지만 도대체 어디서 그런 이야기가 흘러나오는지 모르겠다며 부인하는 입장을 나타냈습니다.
[사실 베텔이 지금 상황에서 딱히 페라리에 갈 메리트가 없어 보이기도 하고...=ㅂ=);]
3. 포스 인디아 보스 '비제이 말라야'가 '니코 훌켄버그'의 후임으로 '아드리안 수틸'을 고려하고 있는 것 같은 뉘앙스를 풍겼습니다.
애초에 '비제이 말라야'는 현재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는 두 드라이버에게 오퍼를 넣었지만, 헐크가 자우버와 사인을 했다는 소식을 언론을 통해서 접하게 되었다는군요. =ㅅ=);;;;
[헐크와 계약에 과한 대화를 나눌 기회도 없었던 듯...]
그러면서 2011년까지 포스 인디아에서 뛰었던 '아드리안 수틸'에 대한 평을 내놨는데, 수틸은 언제나 빨랐으며, (드라이버에 대한) 여러가지 옵션이 있지만 확실히 수틸도 고려하고 있다는 멘트를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