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2에서 피트 레인의 빨간불을 무시하고 들어가면서 계량대를 그냥 지나친, 윌리암스의 '파스토르 말도나도'가 10 그리드 패널티를 받으면서 16번 그리드로 내려갔습니다.
- 말도나도의 행동은 '견책'에 해당하는 것이지만, 이미 두차례 견책을 받았던 말도나도가 세번째 견책을 받으면서 '3 견책 -> 그리드 패널티'에 해당하게 되면서 출발 위치가 대폭 하락하게 되었습니다.
- 덕분에 알론소는 7번 그리드로 한 계단 상승하게 되었군요. 'ㅂ');
- 마싸가 스타트에서 길을 터준다고 해도 그 앞에는 웨버가 버티고 있고... 요즘 페이스가 괜찮은 헐크는 옆에 붙어 있고, 뒤에는 퀄리파잉 보다는 레이스에서 페이스가 좋은 키미도 있고... 통상적인 상황에서는 알론소의 역전을 기대하기는 조금 힘들 것 같습니다. 비가 와서 난전 양상으로 흐른다면 좀 가능성이 있을까요? 이 시점에 13포인트라는 것이 참 거대한 벽으로 보이는군요.
[비 + 누군가의 집필이 함께 한다면...]
- Q1에서 일어났던 로터스 '로망 그로장'과 HRT '페드로 델 라 로사'의 사고는 별 다른 패널티 없이 처리가 되었습니다. 피트 레인 입구 부근의 특성상 벌어질 수 있는 일로 처리가 되었는데... 사실 그 부근이 인터라고스에서 사고 위험성이 있는 곳이긴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