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수염
접속 : 4738   Lv. 63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78 명
  • 전체 : 613387 명
  • Mypi Ver. 0.3.1 β
[F1 2013 시즌] 2013 F1 아부다비GP 예선 결과 (5) 2013/11/02 PM 11:19


- 섹터1과 섹터2에서 좋은 타임을 보여준 레드불의 '마크 웨버'가 아부다비GP의 폴 포지션을 차지했습니다.

- 드디어 '야스 마리나'의 기록판에 베텔과 해밀턴 이외의 이름이 폴 포지션으로 올라가는군요.

- 웨버횽에 이어 챔피언 '세바스찬 베텔'이 P2를 차지하면서 1열은 레드불 듀오가 점령했습니다.



- 2열은 메르세데스 듀오가 차지했습니다. 장미군과 해밀이가 Q1이나 Q2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도, 진짜 무대인 Q3에서는 결국 레드불에 안 되는군요. =ㅅ=);;

- 기대를 모았던 해밀턴은 마지막 어택을 하다가 턴14에서 스핀하면서 아웃. P4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 로터스의 '키미 라이코넨'은 숏 휠 베이스의 차량으로 바꿔타고 나왔는데, 섹터3에서의 반응도 그렇고, 롱 휠 베이스 보다는 이전 베이스 차량이 좀 더 잘 맞는다는 평가입니다.

- 키미와 함께 3열은 자우버의 '니코 훌켄버그'가 채우게 되었습니다. 헐크는 후반기에 꽤 주목을 받고 여러 팀의 이적 대상이 되고있지만, 스폰서가 부족하다는 한계 때문에 시트 경쟁에서 밀릴지도 모른다는 암울한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확실히 실력으로 경쟁자들을 눌러줘야 할텐데 말이죠...



- 페라리의 '페르난도 알론소'가 Q3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아부다비에서 약간 경쟁력 부재를 느끼는 것 같았는데, Q3 진출 실패는 좀 의외였습니다. 이번 시즌 첫 Q3 진출 실패고, 지난 시즌부터 따져도 꽤 오래간만의 일입니다. 알론소도 베텔의 챔피언 타이틀이 확정된 뒤에 그냥 다 놔버린 것일까요? =ㅅ=);



- 포스인디아의 '아드리안 수틸'은 Q1에서 컷아웃 되었는데, FP3부터 차량의 상태가 영 좋지 않았다고 전해집니다. 수틸은 최근에 스폰서를 유치하면서 내년 시트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여줬는데, 조만간 거취에 대한 언급이 있을거라고 전해집니다.



- 마러시아의 '줄스 비앙키'는 P20에 올라있지만 기어박스 교체로 5 그리드 패널티가 예약 되어 있습니다. 최하위 그리드에서 출발하게 되겠군요.

신고

 

컨츄리하우스    친구신청

이번에도 무난하게 또 재미없게 베텔이 우승하는 시나리오겠지.... 이런 독재자 같으니라고

붉은수염    친구신청

챔피언도 정해졌으니... 웨버횽이 우승했으면 좋겠습니다.

데니시    친구신청

알론소는 의욕이 없어졌나....이번에 웨버횽이 우승하면 좋겠는말이죠!!

N7N7N7    친구신청

은퇴하기전 웨버 우승 좀.......

darkzihard    친구신청

Q1때 해밀턴 1위 찍는거 보고 한눈 좀 팔았더니만 20위권에 있는거 보고 놀라고 Q2때 알론소 Q2 탈락하는거 보고 놀라서 두번 놀란 퀄리파잉이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