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2.ruliweb.com/img/img_link7/870/869285_1.jpg)
- 메르세데스에서는 브레이크 이상의 원인을 파악하는데 시간이 촉박하다고 판단하고, 아예 브레이크 메이커를 교체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 메르세데스의 W05는 스펙상 'Brembo'의 브레이크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와있는데, 해밀이의 경우는 'Brembo'의 것을 장착하고 있지만, 장미군의 경우는 'Carbon Industries' 의 브레이크를 장착하고 있다는군요.
[2007년 맥라렌 시절에는 알론소는 'Hitco', 해밀이는 'Carbon Industries'를 사용했었음...]
- 팀에서는 일단 안전을 고려해서 해밀이의 브레이크도 'Carbon Industries' 것으로 교체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상황인데, 이렇게 되면 차량의 셋업 변경을 금지하고 있는 '파르크 페르메'의 규정상 피트 레인 출발을 하게 됩니다.
- 메르세데스의 '토토 울프'는 브레이크의 변경 이유가 안전성에 대한 것이기 때문에 예외가 인정될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는 것 같지만... 전반적인 예측은 피트 레인 스타트에 무게를 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브레이크 문제 이외에도, 해밀이의 차량은 27G에 달하는 충격을 받았기 때문에 기어박스에 대한 검사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만약 교체하게 된다면 피트 레인 출발을 면하더라도 5 그리드 패널티를 받게 됩니다.
- 영국GP에서 해밀이가 겨우겨우 장미군과의 갭을 줄여놨는데... 독일GP에서는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되었군요. 집안 싸움이 참 드라마틱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ㅂ');
![](http://img2.ruliweb.com/img/img_link7/870/869291_1.jpg)
- 메르세데스의 '루이스 해밀턴'이 결국 브레이크를 교체했습니다. 그렇지만 이에 대한 패널티는 없다는군요. '마틴 브런들'의 설명에 따르면, 같은 사이즈 & 같은 무게의 것이라면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그렇지만 기어박스 교체에 따른 5 그리드 패널티는 부여받았습니다. 그리하여 20번 그리드에서 레이스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뭐... 피트 레인에서 출발하는 것 보다는 낫죠.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