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의 '니코 로즈버그'가 브라질GP에서 폴투윈을 해냈습니다. 시즌 5승째이고, 10번째 폴 포지션 가운데 3번째 폴투윈입니다.
- 오늘의 승리로 '루이스 해밀턴'과 '니코 로즈버그'의 포인트는 17점 차이로 줄었습니다. 시즌 최종전인 아부다비GP가 더블 포인트로 치뤄지기 때문에 역전의 가능성도 충분히 열려있는 상황이지만... 더블 포인트 때문에 챔피언이 정해진다면 그것은 그것대로 아쉬움이 남을 것 같군요.
- 윌리암스의 '펠리페 마싸'는 시즌 두번째 포디움을 홈에서 달성했습니다.
- 그렇지만 경기에서는 집을 잘못 찾아들어가서 맥라렌 피트에 피트인을 하려고 했었습니다. =ㅅ=);;
- 맥라렌의 '젠슨 버튼'은 견고한 주행으로 4위에 올랐습니다. 단추씨가 올해 부진한 것 같지만... 사실 자신의 출발 그리드를 지키지 못한 것은 5경기밖에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출발 순위를 지키거나 브라질GP처럼 상승했었죠.
- 맥라렌은 아직까지 드라이버 라인업에 대해서 뚜렷하게 밝히지 않고 있는데, 단추씨를 내보내는 것도 꽤 아까운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 페라리 듀오는 자기들끼리 열심히 싸워 6 -7 위를 차지하면서 나름 꽤 많은 포인트를 팀에 선사했습니다. 과연 시즌 최종전에서 윌리암스를 잡아낼 수 있을지... 흠흠...
- 레드불의 '다니엘 리카도'는 서스펜션 고장으로 리타이어. 15경기 연속 포인트 행진이 끝나버렸습니다.
- 다음GP는 시즌 최종전 아부다비 [11월 21일 ~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