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수염
접속 : 4883   Lv. 64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49 명
  • 전체 : 627747 명
  • Mypi Ver. 0.3.1 β
[F1 2015 시즌] 2015 F1 Round.5 스페인GP 예선 결과 (7) 2015/05/10 PM 03:12

- 변화가 없는 듯 하면서도 변화가 있는 예선 결과입니다.


- 우선 메르세데스의 '니코 로즈버그'가 시즌 첫 폴 포지션을 달성했습니다. 해밀이에게 일방적으로 밀리는 느낌이었는데, 이번 대회가 반전의 계기가 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군요.


- 윌리암스의 '발테리 보타스'가 페라리의 '세바스찬 베텔'에게 꽤 근접한 상황입니다. 컨스트럭터 No.3인 윌리암스로서는 페라리를 잡을 기회가 필요한데, 일단은 사정권에 상대를 포착하기는 했습니다.

- 며칠전 보타스의 페라리 이적 가능설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본인이 부인하기는 했지만, 이 바닥에서는 슬슬 밑밥이 깔리다가 덜컥 현실화 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흥미거리로 기억해둬도 나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뭐... 윌리암스와 계약 연장도 하지 않았다니...]


- 르노 진영의 두 팀 - 레드불과 토로로쏘가 Top 10에 포진해있습니다. 특히 토로로쏘의 루키들은 P5와 P6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 아이들이 자리를 지킨다면 키미나 마싸에게는 힘든 상황이 될 것 같군요.

- 토로로쏘 아이들이 달리는 것을 보면, 확실히 레드불이 고생하는 이유는 엔진에 국한된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 로터스의 '로망 그로장'은 이번 시즌 처음으로 Q3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유럽으로 넘어와서 팀들의 업데이트가 진행된 상황인지라 약간 신경쓰이는 결과일 것 같습니다.



- 그로장은 금요일 연습주행 도중에 엔진 커버와 바디워크 일부가 훌러덩 날아가는 봉변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팀에서는 고정을 잘못해서 그렇게 됐다고 하는군요.




- 맥라렌은 새로운 리버리로 스페인에 등장했습니다. 연습주행 도중 Top 10 진입에 성공했던 순간도 있었기 때문에 고무적이었을 것도 같지만, 아직은 Q2에 머무는 것이 한계로 보입니다.


- 자우버와 포스인디아는 업데이트가 지지부진 했던 것일까요? 재정적인 부담을 가지고 있는 팀들이 나란히 저조하니 살짝 걱정도 됩니다.


- 연습주행에서의 분위기로는 페라리가 3-4번 그리드를 차지할 것 같았는데, 키미가 부진합니다. 키미는 업데이트에 좀 불편함을 느꼈는지 바레인GP 때의 패키지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예선에서는 타이어 워머 문제로 미디움 타이어 세트 하나를 날려먹었다는 소식도 전해졌더군요. '장미 - 해밀 - 베텔'이 Q1에서 미디움 타이어를 아꼈던 것까지 감안하면 상황이 꽤 안 좋습니다. 부디 키미가 5위 안에 들 수 있기를 기원해봅니다.

신고

 

killerbe    친구신청

키미... 왜또 저기 가있나요... 토로로쏘가 눈에 띄는군요, 레이스 페이스는 어떨지 모르겠지만요.
보타스가 페라리 가면 역시 키미 대신이겠죠? ㅠㅠ
오늘 경기도 왠지 흥미진진할꺼 같네요 ㅎㅎㅎ

붉은수염    친구신청

소문은 보타스가 키미를 대체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베텔은 키미가 좋은 듯...

토로로쏘는 좀 쇼킹하죠. 끝까지 저 순위를 지킬 수 있느냐가 관건이지만... 아니라고 해도 충격적인 예선 결과입니다.

SEIGiA    친구신청

메르세데스가 나란히 폴과 세컨그리드라니 큰일 없으면 폴투윈도 기대해볼만 하겠네요
요새 기록을 보면 베텔은 페라리가더니 레드불때만 못한느낌이 좀 있네요ㅎㅎ 레드불 머신이 좋았던가? 라는 생각이 좀 들어요-3-;;

붉은수염    친구신청

스페인이라면 다들 봉쇄 당하고 원투 피니시로 끝날 가능성도 있죠.

그래도 베텔이니까 저 정도로 붙어준다고 생각합니다.

dix    친구신청

스페인 그랑프리라 별 순위변동 없이 조용히 끝날거 같습니다...
장미군이 처음 스타트만 잘 해준다면 쉽게 자리내주지 않을거같은...
오늘 9시였던가요? 시간 다시한번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그나저나 사고날때 보면 굉장히 탄탄한 재질 같던데 저렇게 찟겨지는게 마냥 신기합니다...

붉은수염    친구신청

뭔가 변수가 일어나기를 기대하면서 봐야죠. 헐헐헐... 그렇지만 장미군의 쉬운남자 증후군이 재발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로장의 영상은 접합부의 껍질이 벗겨진 것이라... 일반적으로 충격을 받은 것과는 상황이 좀 다른 것 같습니다. 예전에 드래그 레이스 차량도 껍질이 훌러덩 벗겨진 경우가 있었죠.

LuvSEGA    친구신청

SNS에 키미관련 게시글 보면 베텔과 그렇게 친할 수가 없더라고요.ㅎㅎ 작년 알론소랑은 정말 어색했는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