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코드
F6000914 C305
B6002800 0000
자금
1020000A 9896
3020000C 001C
강화파츠(F랑 동일)
10200574 0009
10200576 0909
10200578 0909
1020057A 0909
1020057C 0909
1020057E 0909
10200580 0909
10200582 0909
10200584 0909
10단 개조가능(세가세턴으로 직접플레이 하지 않는 이상 사용x)
160C6000 000A
160C6002 0A00
D60C6000 0005
간단 유니트 개조
30201F43 000F
10201F44 FFFF
* x 인터미션에서 개조할 유니트를 선택해서 HP, EN, 운동성, 장갑, 한계 중 어느 하나를 '이 이상 개조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때까지 개조(완결편 시작할 땐 전부 풀 개조 상태이므로 한번만 눌러주면 된다). 그러면 위에 열거한 유니트 스테이더스가 풀 개조된다. 이 코드를 사용할 때 유니트 개조에서 선택하지 않은 유니트를 스테이더스를 보면 멈출 수도 있으므로 주의. 또 위 코드중 F는 각각 HP, EN, 장갑, 한계, 운동성의 개조 상한치에 해당되므로 원한다면 적당한 수치를 넣어도 된다.
캐릭터 대사전 / 로봇 대도감
160C6B00 FFFF / 160C6B40 FFFF
160C6B02 FFFF / 160C6B42 FFFF
160C6B04 FFFF / 160C6B44 FFFF
160C6B06 FFFF / 160C6B46 FFFF
160C6B08 FFFF / 160C6B48 FFFF
160C6B0A FFFF / 160C6B4A FFFF
~ +2 h
160C6B2E FFFF / 160C6B72 FFFF
데모 셀렉트
160C6B7C FFFF
160C6B7E FFFF
F에서 전승(애인 있음)
10200554 09C0
30200556 0058
F에서 전승(애인 없음)
10200554 08C0
10200556 0058
*F에서 전승 코드는 최초의 인터미션에서 데이터 세이브 후 코드 OFF시킬 것. 이 코드로 하면 토드 설득 가능.
에바 영호기 롱기누스의 창 사용
1020053E FFFF
10266DB2 xxxx
*x=?
0309 : 프로그나이프 그래픽
0133 : 격투 그래픽
016B : 베는 그래픽
Z건담, ZZ건담, F91 판넬 장비
Z건담
102566D8 21B6
ZZ건담
10256760 21B6
F91
10256836 19B6
휴케바인에 웜스매셔, 그라비트론 캐논, 축퇴포, 암검살
10259EA0 0134
10259EA4 0B4A
10259EA8 1136
10259EB8 3133
유니트 소거
128번째 유니트 소거
10201482 0000
30201484 0000
30201498 0000 ~ - 1E h씩
파일럿 소거
128번째 파일럿 소거
10201A94 0000
30201A97 0000 ~ - C h씩
유니트의 영구행동
출격 유니트 1기째
30201AA7 0024
출격 유니트 2기째
30201AB7 0024
출격 유니트 3기째
30201AC7 0024
~ + 10 h씩
탑재 가능 유니트
출격 유니트 1기째
30201A97 00A4
출격 유니트 2기째
30201AA7 00A4
~ + 10 h씩
파일럿의 특수능력 추가
특수능력 첫 번째 302020EA 00xx
특수능력 두 번째 302020EB 00yy
특수능력 세 번째 302020EC 00ww
특수능력 네 번째 302020ED 00zz
뉴타입 LV 1 ~ 9 : 21 ~ 29
베어내기 LV 1 ~ 9 : 2A ~ 32
성전사 LV 1 ~ 9 : 33 ~ 3B
*화면상의 모든 아군이 같이 바뀐다는 단점이 있다.
정신 커맨드의 영구지속
출격 유니트 1기째 10201AAA XxYy
출격 유니트 2기째 10201ABA XxYy
~ + 10 h씩
X = 1:필중 2:행운 4:열혈 8:가속
x = 1:집중 2:힘조절 4:각성 8:번득임
Y = 1:혼 2:철벽 4:교란 8:은신
y = 1:없음 2:없음 4:없음 8:노력
* 윈도우 상에 표시되는 것만 가능(기합, 격려는 X)
* 수치가 한 곳에 쓰고 싶은 정신 커맨드가 2개 이상 겹치면 그 수치를 모두 더해서 입력.
ex)필중과 번득임, 가속을 쓸 때 : 9800
탄약수
출격 유니트 1기째 10200028 00xx
출격 유니트 2기째 10200038 00xx
~ + 10 h씩
* 사용법은 탄약수 제한이 있는 무기수 만큼 ~+1 h씩 해가면 됩니다.
예)
첫 번째 유니트의 무기가 4개 있는데, 첫 번째가 30발, 두 번째가 20발, 세 번째 EN소비 무기, 네 번째가 5발일 때
10200028 1E14
10200029 ????(EN을 소비하는 무기는 제외)
1020002A 0500
* EN소비 무기와 빔 샤벨같은 비 소비성 무기는 제외하고 입력(EN 사용하는 빔샤벨도 있음). 단 유니트의 무기란에서 나와있는 순서가 반드시 실제의 주소와 일치하지는 않으므로 주의. 일일이 찾는 수밖에... 수의 제한이 있는 무기가 1개 이하일 때는 10~으로, 2개 이상일 때는 30~으로 시작하는 코드로 입력.
*기체, 파일럿 코드등은 완전히 같습니다. F쪽을 참조
기체코드 페이지(0001~01AD)
캐릭터 코드 페이지(0001~016F)
리얼계 캐릭터 레벨 80(일부)
302016A6 시부크
30201772 베스
302016BE 세실리
302017AE 코스모
302019D2 포
302017C6 카샤
30201766 万丈
302017DE 기제
302016CA 류네
302017A2 튜티
302017F6 노리코
302017BA 얀론
30201802 카즈미
3020180E 슈오
302017EA 타시로
3020181A 자피네
슈퍼계 레벨 어드레스(아래랑 같이 보시길)
302014A2 카부토
302014AE 사야카
302014BA 보스
302014C6 주인공
302014D2 잭
302014DE 메리
302014EA 쇼우
302014F6 도몬
30201502 다바
3020150E 하야토
3020151A 벤케이
30201526 시노부
30201532 사라
3020153E 가진
3020154A 시바 료
30501556 빌키트
30201562
3020156E 쇼우
3020157A 챰
30201586 시라
30201592 카미유
3020159E 신고
302015AA 레미
302015B6 기리
302015C2 서브주인공
302015CE 케라
302015DA
302015E6 암
302015F2 캬오
302015FE 豹馬
3020160A 루
30201616 카츠
30201622 十三
3020162E 렛시
3020163A
30201646 아므로
30201652 에마
3020165E
3020166A
30201676 크리스
30201682 바니
3020168E 쥬드
3020169A 비쳐
302016A6 몬도
302016B2 엘
302016BE 이노
302016CA 화
302016D6 브라이트
302016E2 치즈루
302016EE 小介
302016FA 시부크
30201706 세실리
30201712 류네
3020171E 슬레거
3020172A
30201736 플
30201742 레이
3020174E 신지
3020175A 플 투
30201766 데츠야
30201772 쥰
3020177E 万丈
3020178A 마벨
30201796 베스
302017A2 미오
302017AE
302017BA
302017C6 세이라
302017D2 코스모
302017DE 튜티
302017EA 카샤
302017F6 크와트로
30201802 아렌비
3020180E 엘
3020181A 마사키
30201826 기제
30201832 포
3020183E
3020184A 타시로 함장
30201856 노리코
30201862 카즈미
3020186E
3020187A 얀론
30201886
30201892
3020189E
302018AA
302018B6
302018C2
302018CE
302018DA
302018E6
302018F2
302018FE
슈퍼계 레벨 주소
302014A2 카부토
302014AE 사야카
302014BA 보스
302014C6 주인공
302014D2 잭
302014DE 메리
302014EA 도몬
302014F6 다바
30201502 시노부
3020150E 료
3020151A 하야토
30201526 벤케이
30201532 사라
3020153E 가진
3020154A 시바 료
30501556 빌 키트
30201562 아스카
3020156E 쇼우
3020157A 챰
30201586 시라
30201592 신고
3020159E 레미
302015AA 기리
302015B6 케라
302015C2 豹馬
302015CE 十三
302015DA 리리스
302015E6 암
302015F2 자브레(갸오)
302015FE 大作
3020160A 루
30201616 카츠
30201622 치즈루
3020162E 렛시
3020163A 小介
30201646 아므로
30201652 에마
3020165E 키스
3020166A 코우
30201676 크리스
30201682 바니
3020168E 쥬드
3020169A 비처
302016A6 몬도
302016B2 엘
302016BE 이노
302016CA 화
302016D6 브라이트
302016E2 시부크
302016EE 세실리
302016FA 류네
30201706 슬레거
30201712 가돌
3020171E 플
3020172A 플 투
30201736 데츠야
30201742 레이
3020174E 신지
3020175A 쥰
30201766 万丈
30201772 엘
3020177E 카미유
3020178A 베스
30201796 미오
302017A2 마벨
302017AE 히이로
302017BA 마사키
302017C6 토로와
302017D2 코스모
302017DE 퀘스
302017EA 카샤
302017F6 아렌비
30201802 기제
3020180E 포
3020181A 타시로
30201826 쿠와트로
30201832 노리코
3020183E 카즈미
3020184A 듀티
30201856 얀론
30201862 쥬오
3020186E 자피네
3020187A 마스터
3020189E 듀오
* 완결편 시나리오 리스트
5C 아마다라 카만다라
5D 아마다라 카만다라
5E 아마다라 카만다라
5F 아마다라 카만다라
60 아마다라 카만다라
61 아마다라 카만다라
62 야망의 끝에(전)
63 야망의 끝에(후)
64 소용돌이치는 악의(전)
65 소용돌이치는 악의(후)
66 프론티어 4의 위기(전)
67 프론티어 4의 위기(후)
68 라비안 로즈
69 엑스즈공방
6A 자비가의 망령
6B 유리로 된 왕국
6C 아만다라 카만다라
6D 티탄즈의 악의
6E 결별(전)
6F 결별(후)
70 티탄즈의 추격
71 소문의 하란반죠
72 일륜은 나에게 있도다
73 악의의 오라
74 동란, 요하네스 버그
75 하이커 제릴
76 토레즈 구출
77 토레즈 서다
78 도몬의 위기!! 슈퍼모드 발동?
79 기아나 고지의 수행
7A 보스턴에 날은 저물어
7B 비욘 더 토드
7C 새로운 힘
7D 완성! 초투사
7E 타임리미트(전)
7F 타임리미트(후)
80 야망의 끝에
81 이질자에게 바치는 만가
82 하늘과 대지의 짐승
83 도망의 솔로쉽
84 배신의 월면도시
95 무한력 이데전설
86 등불은 불꽃되어
87 촐격, 건버스터
88 풀린 봉인
89 결전, 제 2 신 동경시
8A 운명을 잣는 자들
8B 악마라 불린 건담
8C 빛나는 우주로
8D 청산된 과거
8E 착잡한 생각
8F 이상과 현실
90 빛, 베는검
91 피로물든 손
92 허구의 우상
93 복수의 칼
94 펄럭이는 반기
95 덥르 페이크
96 공포와 공황의 사이에서
97 격진의 붉은 대지
98 파이널 오퍼레이션
99 방황하는 운명의 빛
9A 사상누각
9B 사랑이라는 이름의 EGO
9C 붕괴의 서극
9D 덧칠해진 지도
9E 시간이 움직이기 시작할 때
9F 거짓 협정
A0 초대받지 못한 방문지
A1 운명의 불꽃 안에서
A2 패자에게의 개가
A3 시작과 끝이 모이는 곳
A4 내가 나로 태어난 이유
A5 미완의 사자
A6 역습의 샤아
A7 파이널 오퍼레이션
A8 궁극이라는 이름의 건담
A9 굴레
AA 결전 제 2 신 동경시
AB 풀린 봉인
AC 악마라 불렸던 건담
AD 빛나는 우주로
AE 슬픔의 카토르
AF 빛, 베는 검
B0 빛, 베는 검
B1 더블 페이크
B2 더블 페이크
B3 굴레
B4 굴레
B5 파이널 오퍼레이션 완결
B6 파이널 오퍼레이션 후편
B7 파이널 오프레이션 완결편
B8 파이널 오퍼레이션 완결
B9 하늘과 대지의 짐승
BA 덧칠해진 지도
BB 시작과 끝이 모이는 곳
BC 시작과 끝이 모이는곳
BD 파이널 오퍼레이션
BE 시작과 끝이 모이는 곳
B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