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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Swift 5와 SpriteKit으로 만들어보는 iOS 2D 슈팅게임: 보스 미사일 패턴 만들기 (Missile Pattern, Function Overloading) (2) 2019/10/20 AM 10:30




 

이 강좌에서는 애플의 SpriteKit이라는 게임엔진을 배우고, 학습한 내용으로 직접 게임을 만들면서 최종적으로 짧은 슈팅게임을 완성합니다.

 

이 편에서는 보스의 미사일패턴을 만드는 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함수 오버로딩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강의에 사용된 게임의 소스코드는 다음 저장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cliearl/SKSpaceShooting 

    

 

    

강좌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Udemy -

https://www.udemy.com/course/swift5-spritekit-ios-2d-shooting-game/?referralCode=AF0E25201AD1BABB97A6


인프런 - 

https://www.inflearn.com/course/Swift-SpriteKit-iOS-%EC%8A%88%ED%8C%85%EA%B2%8C%EC%9E%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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