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ONGs
접속 : 5805   Lv. 6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684 명
  • 전체 : 3725993 명
  • Mypi Ver. 0.3.1 β
[마마무 솔문휘화] [기사]송민호, '피크타임' 하차→마마무 문별 심사위원 합류[공식] (4) 2023/02/16 PM 04:19

화사도 그렇고 문스타도 그렇고 쟁쟁한 선배님들 사이에서 막내네요 ㅎ

신고

 

소년 날다    친구신청

송민호는 스타니까. 아- 비꼬는 건 아니고, 진짜 말 그대로 이것 저것 바쁜 사람이라 빠진 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피크 타임>.. 좀 묘한 프로그램이네요. 뜨지 못한 그룹만 나올 수 있는 프로그램. 전신이 되는 <싱 어게인>은 솔로 가수들의 특성상 아예 데뷔를 못한 이들도 나올 수 있었지만, 그룹의 최소 조건이 데뷔이다보니 스스로 일명 '망돌'이라는 걸 인정을 해야 나올 수 있는 프로그램. 반대로 생각하면 지난 번에 언급을 하셔서 제 뇌리에 깊이 박힌 펜타곤같은 경우는 아예 나올 수도 없는 프로그램인 것이죠.

과연 이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을 수 있는 그룹이 탄생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솔로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탁월한 능력이나 순수 가창력만으로 주목을 받을 수 있지만, 그룹은 결국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한 번은 외면당했던 곡으로 무대를 꾸며야 하는데, 심사위원들의 입에 발린 말이 아닌 진짜 돌팬들의 눈과 귀를 앗아갈 수 있을런지.

어제는 EBS에서 하는 펜타곤의 심야 라디오 방송(트라이비 출연)이 있었습니다. 이제 1년 정도 되었는데, 자신들의 이름으로 하나의 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할만한 이들이 부득이하게 새로운 길을 모색해야 하다니.. 평소와 다르게 그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 않더군요.

여전히 후이의 노래는 라디오에 신청되고, 라이브로 불려지는데.. 거기에 후이만 없네요. 세상 일이란 게 참 쉬운 게 없는 거 같아요.

JJONGs=무무+플로리    친구신청

본인을 스스로 망돌이라 생각한다면 안나오는게 맞겠죠? 포기를 한거잖아요

비슷한 '더 유닛'이라는 경연 프로그램도 있었죠
피크타임은 팀전이라면 더 유닛은 개인전이였어요
지금 원위의 전신인 마스0094시절에 출연했었어요

소년 날다    친구신청

아- 혹시 제 단어선택이 마음에 들지 않으셨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저도 이런 극단적인 단어는 잘 쓰지 않는데, 의미전달을 명확하게 한다는 게 부적절한 단어를 사용한 거 같네요. '흥행력이 저조한 그룹' 정도로 말하면 될 것을 너무 감성에 젖어 글을 쓰다보니 선을 넘어버린 거 같네요.

지금 잘 나가지 못한다고 해서 희망을 품지 말란 법은 없으니까요. 전부 그런 생각으로 나온 것이라고 봅니다. 그렇기에 자포자기를 한 것과 큰 차이를 보이고, 그렇기에 아무나 방송에 내보내지 않는 매스미디어가 특별히 그들을 고르고 골라 선택을 한 것이겠죠.

하고 싶었던 말은 잘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 절반과 불안한 마음 절반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어제 오늘 브레이브 걸스의 마지막 이별 준비를 기사를 통해 전해들었던 터라 기회가 기회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이 자꾸 들었거든요.

다시 한 번 그릇된 단어선택으로 심기를 어지럽힌 점 사과를 드리고, 출연하는 모든 팀들이 대중들로부터 보다 많은 지지를 이끌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JJONGs=무무+플로리    친구신청

아뇨아뇨 단어가 잘못됐다기보다 피크타임에 출연하는 그룹들은 의지가 있으니까 본인들을 망돌이라고 생각하지 않겠다 싶어서 한 얘기였어요 ㅎ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