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블 퓨처파이트 GM티찰라입니다.
마블 퓨처파이트를 아껴주시는 많은 에이전트 여러분의
마음을 가득 채워줄 업데이트가 준비되었습니다!
신규 영웅 '호크아이(케이트 비숍)', '아이언하트', '메두사'와 더불어
신규 유니폼 5종, 신규 티어-2 승급 영웅 6종 추가!
그리고 유니폼 강화 기능까지!!
그 이외에도 다양한 개선사항이 적용된 업데이트가
에이전트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 신규 캐릭터 3종 추가
마블 퓨처파이트에 "호크아이(케이트 비숍)", "아이언하트", "메두사” 영웅이 추가 되었습니다.
* 호크아이(케이트 비숍) 영웅은 차원 상자와 빌런 시즈(어려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아이언하트 영웅은 <월정액 상품> 매일 매일 생체 데이터 20개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메두사 영웅은 차원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 추가와 함께 해당 영웅을 포함한 새로운 팀 효과와
최고 레벨 달성 과제가 추가되었습니다.
▣ 신규 6성 스킬 2종 추가
'불스아이', '엘렉트라' 영웅에게 신규 6성 스킬이 추가됩니다.
- 불스아이: 광기의 칼날
- 엘렉트라: 붉은 암살자
▣ 티어-2 승급 영웅 6종 추가
호크아이(케이트 비숍), 아이언하트, 메두사, 헐크(아마데우스 조), 불스아이, 엘렉트라 영웅이
승급 조건을 갖출 경우, 더욱 강력한 능력치를 가진 티어-2 영웅으로 승급이 가능하며,
패시브 스킬이 함께 추가됩니다.
- 호크아이(케이트 비숍): 올-뉴 호크아이
- 아이언하트: 프라임 아머
- 메두사: 인휴먼즈의 여왕
- 헐크(아마데우스 조): 여덟 번 째 천재
- 불스아이: 광기의 학살자
- 엘렉트라: 돌아온 암살자
* 신규 영웅의 티어-2 패시브 스킬은 "신규 캐릭터 3종 추가"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영웅 승급이란?]
기존에 비해 더 강력한 능력치를 가지며, 패시브 스킬이 추가됩니다.
* 티어-2로 승급 시 레벨과 마스터리, 장비 강화 수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 신규 유니폼 5종 추가
'캡틴 아메리카', '레드 헐크', '옐로우자켓', '헐크(아마데우스 조)',
* 새로운 유니폼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 판매되며,
영웅 도감 및 유니폼 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니폼 강화 기능 추가
기존 옵션을 더 강력하게 만들고, 신규 옵션이 추가되는 유니폼 강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유니폼을 강화 시 모든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하며,
1회 강화할 때마다 신규 옵션이 1개씩 랜덤하게 부여됩니다.
1. 유니폼 강화 조건
1) 유니폼 경험치 100% 달성
- 영웅 경험치 획득과 동일하게 유니폼을 장착한 상태에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며, '유니폼 경험치 칩'을 사용하여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필수 유니폼
- 강화에 필요한 필수 유니폼 보유 시 강화가 가능합니다.
3) 강화 재료
- 강화에 필요한 골드와 재료를 사용하여 강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유니폼 강화 시 상승하는 등급은 아래와 같아요.
2. 유니폼 강화 등급
일반 < 고급 < 희귀 < 영웅 < 전설 < 신화로 구분됩니다.
3. 유니폼 옵션 변경
유니폼 강화로 획득한 옵션이 1개 이상일 경우, 유니폼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욱 상세한 내용은 유니폼 강화 가이드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장비 옵션 일괄 변경 기능 추가
장비의 모든 옵션을 한 번에 변경할 수 있는 일괄 변경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1) 원하는 장비를 선택 후 [옵션 변경]→ [일괄 변경하기]를 눌러주세요.
2) 변경하고 싶은 옵션을 선택 후 [일괄 변경하기(10회)]를 터치!
3) 선택한 옵션으로 모든 옵션이 변경됩니다!
▣ISO-8 편의성 개선
ISO-8을 이용하는 데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이 개선됩니다.
1. ISO-8세트 효과 장착에 필요한 ISO-8 표시
세트 효과 장착에 필요한 ISO-8과 개수가 표시됩니다.
2. ISO-8 빠른 강화 추가
ISO-8을 쉽고 간편하게 +5강까지 한 번에 강화할 수 있도록
빠른 강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강화하려는 ISO-8의 등급보다 낮은 등급의 ISO-8을
★1 ~ ★6등급까지 순차적으로 재료로 사용합니다.
* 빠른 강화 시에는 경험치 1.5배 효과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강화 재료로 사용하고 싶지 않은 ISO-8은 잠금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 강화 시 재료로 사용한 ISO-8은 사라지게 됩니다.
▣ 캐릭터 스킬 개선
1. 닥터 스트레인지(유니폼)의 피해 면역 스킬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어
임시 조치되었던 [수퍼 아머] → [대미지 피해 반사] 스킬로 변경됩니다.
2. 피해 면역과 피해 반사를 함께 보유한 경우, 피해 면역이 적용되어 대미지를 반사 시킬 수 없는
현상 개선으로 피해 면역과 피해 반사가 함께 발동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3. 엘렉트라 영웅의 기존 스킬이 새롭게 개편되며, 능력치가 개선됩니다.
1) 패시브 스킬 '암살 본능'의 치명타율 상승이 3% → 10%로개선됩니다.
2) 티어-1 영웅일 때의 기본 능력치가 소폭 상승합니다.
3) 기존의 액티브 스킬이 다음과 같이 개선됩니다.
5. 캡틴 아메리카의 일부 스킬이 개선됩니다.
1) [방패 던지기], [용기],[영웅의 격노] 스킬의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가 상향됩니다.
2) 티어-1 영웅일 때의 기본 능력치가 소폭 상승하고, 티어-2 영웅일 때의 생명력이 소폭 상승합니다.
3) 티어-1, 티어-2 패시브 스킬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스킬 레벨 1 기준으로작성되었습니다.
6. 헐크의 티어-1, 티어-2 패시브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7. 레드 헐크의 티어-1, 티어-2 패시브 스킬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기타 게임 개선사항
1. 비정상 게임 플레이에 대한 보안 강화가 진행됩니다.
2. 팀 관리 창에서 영웅 찾기 이용 시, 영웅 선택 후 뒤로 가기를 눌러도 이전 위치가 고정되도록 개선됩니다.
3. 우루 가이드 및 유니폼 강화 가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4. 스쿼럴 걸 영웅의 '다람쥐 군단' 스킬 사용 시, 투사체가 지나가면서 범위 내 적이 있어도 타격이 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5. 불스아이(유니폼 포함) 영웅의 ‘칼날 폭풍’ 스킬 사용 시 투사체가 지나가면서 일부 적에게 맞지 않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6. 불스아이 시크릿워즈:1872 유니폼의 ‘사격의 명수’ 스킬 사용 중 특정 동작에서 적에게 타겟으로 지정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7. 블랙팬서의 '포식자의 광란' 스킬 아이콘 이미지가 변경됩니다.
8. 헐크(아마데우스 조)가 전투 시작 시, 인간 형태의 의상 텍스쳐가 깨져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9. 월드보스 인베이전 보급품 상자에서 그웬풀 영웅의 생체 데이터가 획득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10. 빌런시즈(어려움) 보상 및 랜덤 보상으로 획득되는 생체 데이터 중
헐크(아마데우스 조)가 제외되며, 호크아이(케이트 비숍)이 추가됩니다.
11. 특수 장비를 장착하지 않은 캐릭터가 잠겨있는 특수 장비를 장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2. 월드 보스 인베이전 포인트전에서 간헐적으로 피해량 순위와 결과가 다르게 나오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3. 월드 보스 인베이전 이미르, 오딘 스테이지에서 참가자의 시작 위치가 변경됩니다.
14. 협동 플레이 자동 반복 - 빠른 매칭 시도 시 인벤토리 공간이 부족할 경우, 팝업창이 발생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5. 협동 플레이 및 월드보스 인베이전에서 팬드럴 영웅의 6성 스킬 사용 시 소환수가 6명이 나오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6. 섀도우랜드에서 상대방 버프 아이콘이 포트레이트 뒤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7. 월드보스 블랙 드워프에서 카메라 시점이 가깝게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8. 월드보스 및 월드보스 차원의 틈 플레이 시 특정 상황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인챈트리스 영웅의 대미지가 지속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9. 특수 장비가 티어-2 영웅에게 버프 효율 증가 영향을 줄 경우, 버프 효율 증가 표시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20. 차원 상자에서 보유한 영웅 획득 시 획득한 영웅의 등급이 아닌 보유한 영웅의 등급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21. 도감에서 신규 영웅, 신규 유니폼, 신규 티어-2, 개선된 영웅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라벨이 개선됩니다.
22. 쉴드 레벨 상승 시 에너지 회복량이 -로 표기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23. 얼라이언스 배틀 일반 모드 종료 시 최고 점수를 초과하여 획득할 경우, 최고 점수로 보정 되도록 개선됩니다.
24. 특수 임무의 입장 무제한 기능을 이용할 경우, 임무 준비 화면에서도 현재 남은 무제한 기능 이용 시간이 표시 되도록 개선됩니다.
25. 유니폼을 착용한 영웅은 영웅 상세 정보에서 유니폼의 능력치를 포함해 정보가 노출되도록 개선됩니다.
26. 에픽 퀘스트의 튜토리얼 시작 위치가 스토리 임무 1-8 클리어 이후로 변경됩니다.
(단, 기존에 에픽 퀘스트 튜토리얼을 진행한 경우 다시 튜토리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꽤 대규모 업댓이네요 ㅋ
근데... 컨텐츠랍시고 강화는 안넣으면 안되는건가...바로 저번 업댓때 우루가 나왔는데
유니폼 강화가 웬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