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은 컨트롤F를 통한 검색을 편히 하기 위해 영문 이름과 번역 이름을 함께 기재합니다. 또한 특성으로 인해 발동되는 스킬은 바로 밑에 *를 덧붙혀 번역했습니다. 분과 컨디션은 뒤에 분과 컨디션이라 덧붙힙니다.
검색은 게임내에서 특성을 쉬프트 클릭한 후 []을 포함해서 복붙하여 검색하시면 편리합니다.(컨트롤F)
Zeal(열성)
티어 1 자동
[Zealot's Speed](열성신자의 속도): 자신의 체력이 50% 이하일시 공격받게 되면 'Symbol of Wrath'(분노의 상징) 스킬이 발동됩니다.
*Symbol of Wrath(분노의 상징): 상징계 스킬, 지정된 지면을 신비한 상징으로 그을립니다. 적에겐 피해를 주고 아군에겐 '보복' 분을 부여합니다. 대검의 동명의 스킬과 같습니다.
티어 1 선택
[Wrathful Spirit](분노한 영혼): '이지스 분'이 끝날 때 '보복 분'을 부여합니다.
[Fiery Wrath](불같은 분노): 불타는 적에게(발화 컨디션의 적에게) 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Zealous Scepter](열성적인 홀): '홀' 무기를 장비하는 동안 Virtue of Justice(정의의 미덕)의 패시브효과가 발동 될 때마다 '힘'분을 2중첩 얻습니다.
티어 2 자동
[Symbolic Exposure](상징적인 노출): 상징계 스킬이 적들에게 '무방비' 컨디션을 적용시킵니다.
티어 2 선택
[Binding Jeopardy](구속적인 위기): 적에게 '부동'컨디션이나 '실명' 컨디션을 적용시킬 때마다 '무방비' 컨디션 또한 3중첩 부여합니다.
[Zealous Blade](열성적인 칼날): '대검' 무기로 공격 시 5% 추가 피해를 입히며 자신을 치료합니다. 또한 대검 스킬들의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Kindled Zeal](불붙은 열성): 자신의 '위력' 능력치의 10%만큼 '상태 피해'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티어 3 자동
[Symbolic Power](상징적인 위력): 상징계 스킬들의 피해가 10% 증가하고 33% 확률로 적에게 '발화' 컨디션을 적용시킵니다.
티어 3 선택
[Expeditious Spirit](효율적인 영혼): 영혼 무기계 스킬로 불러낸 무기들이 적 불태우고(발화 컨디션), 영혼 무기 소환과 명령 스킬의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Shattered Aegis](산산조각난 이지스): 스스로에게 적용된 '이지스' 분 효과로 적의 공격을 막아 내면,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Symbolic Avenger](상징적인 복수자): 자신의 상징 위의 적들에게 자신이 입히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Radiance(광채)
티어 1 자동
[Justice is Blind](눈먼 정의): Virtue of Justice(정의의 미덕)을 발동시키면 주변의 적에게 '실명' 컨디션을 부여합니다.
티어 1 선택
[Inner Fire](내면의 열정): 대상의 '발화' 컨디션이 3중첩이 될 경우 스스로에게 '분노' 분을 부여합니다.
[Right-Hand Strength](오른손의 힘): 한손 무기의 치명타 확률이 15% 증가하고, '검' 무기의 스킬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Healer's Retribution](치료자의 응징): 치유 스킬 사용 시 '보복' 분을 얻습니다.
티어 2 자동
[Renewed Justice](갱신된 정의): 적을 죽였을 시 Virtue of Justice(정의의 미덕)의 쿨타임이 즉시 갱신됩니다.
티어 2 선택
[Wrath of Justice](정의의 분노): Virtue of Justice(정의의 미덕)의 액티브 효과로 적을 공격 시 Signet of Wrath(분노의 인장)이 발동됩니다.
*Signet of Wrath(분노의 인장)의 액티브 효과: 인장계 스킬. 적에게 '부동' 컨디션을 겁니다. 동명의 보조스킬의 액티브 효과와 같습니다.
[Radiant Fire](환한 불): 적에게 치명타 공격 적중 시 Zealot's Flame(열성신자의 화염) 효과를 받게 되고, '발화' 컨디션의 지속시간이 20% 증가하며, '횃불'무기의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Zealot's Flame(열성신자의 불꽃): 스스로를 불붙혀 주변의 적을 주기적으로 불태웁니다(발화 컨디션을 겁니다). 동명의 횃불 무기 스킬의 효과와 같습니다.
[Retribution](응징): 자신이 '보복'분 일때 자신이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티어 3 자동
[Radiant Power](빛나는 힘): 불타는 적에게(발화 컨디션의 적에게) 치명타가 가해질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티어 3 선택
[Amplified Wrath](증폭된 분노): '발화' 컨디션의 피해량이 15% 증가하고, 적의 공격을 막을 시 공격이 막힌 적에게 '발화' 컨디션을 부여합니다.
[Perfect Ins!cripions](완벽한 탁본): 인장계 스킬을 발동 시 '빛 속성'오오라를 받습니다. 인장계 스킬의 패시브효과가 15% 증가하고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Radiant Retaliation](환한 보복): '보복'분의 대미지가 '위력'능력치 대신 '상태 피해'능력치에 비례합니다.
Valor(용맹)
티어 1 자동
[Valorous Defense](용맹한 방어): 자신의 체력이 50% 이하 일때 공격받게 되면 '이지스' 분을 받습니다.
티어 1 선택
[Strength of Fallen](쓰러진 자의 힘): 10초마다 자신에게 걸린 컨디션이 하나 사라지고, 쓰러졌을 시 체력의 감소가 33% 더뎌집니다.
[Smiter's Boon](퇴치자의 분): 치유 스킬을 사용 시 Smite Condition(컨디션 퇴치) 또한 사용합니다.
*Smite Condition(컨디션 퇴치): 명상계 스킬. 컨디션을 치료하고 주변의 적을 공격합니다. 컨디션이 치료됬을 시 더 큰 피해를 줍니다. 동명의 보조스킬과 같습니다.
[Focus Mastery](초점 숙달): '초점' 무기 스킬을 사용 시 '수호'분을 얻습니다. 또한 '초점'무기의 스킬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티어 2 자동
[Courageous Return](용감한 귀환): 아군을 되살리거나 자신이 살아나면 Virtue of Courage(용기의 미덕)의 쿨타임이 즉시 갱신됩니다.
티어 2 선택
[Stalwart Defender](굳센 수호자): '방패' 무기 장비 시 '단단함'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방패' 무기 스킬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Strength in Number](모두의 힘): 전투 시 주변 아군의 '단단함'능력치가 자신의 적용레벨에 비례해 상승합니다.
[Communal Defenses](공동 방어): 자신이 공격을 막으면 주변 아군에게 '이지스' 분을 부여합니다.
티어 3 자동
[Might of Protector](수호자의 힘): 공격을 막으면 자신에게 '힘' 분을 2중첩 부여합니다.
티어 3 선택
[Altruistic Healing](이타적인 치유): 아군에게 분을 부여하면 스스로를 치유합니다.
[Monk's Focus](수도승의 집중): 명상계 스킬이 자신을 치유하고 주변 아군에게 '분노' 분을 부여합니다. 명상계 스킬의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Retributive Armor](보복의 갑옷): 공격을 방어 시 일정 시간 '단단함'능력치가 상승합니다.. '단단함'능력치의 13% 만큼 '흉포함'능력치를 얻습니다.
Honor(명예)
티어 1 자동
[Vigorous Precision](활기찬 정밀함): 치명타 적중 시 자신에게 '활력' 분을 부여합니다.
티어 1 선택
[Invigorated Bulwark](활기찬 수호물): '철퇴' 무기를 드는 동안 공격을 방어 시 일정 시간 '치유력'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10회 중첩됩니다. '철퇴'무기 스킬의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Protective Reviver](방어적인 소생자): 아군을 되살리기 시작하면 Shield of Absorption(흡수의 방패)를 발동시킵니다. 소생에 성공하면, 자신과 되살린 아군은 각각 '이지스', '수호', '재생' 분 효과들을 얻습니다.
*Shield of Absorption(흡수의 방패): 돔 형태의 방어막을 만들어 사정권 내의 적을 밀어내고, 투사체를 흡수합니다. 동명의 방패 스킬과 같습니다.
[Protector's Impact](수호자의 충돌): 추락대미지를 입을 시 Symbol of Protection(수호의 상징)을 발생시킵니다. 추락 대미지가 50% 감소합니다.
*Symbol of Protection(수호의 상징): 상징계 스킬. 적에겐 피해를 주고 아군에겐 '수호' 분을 부여합니다.
티어 2 자동
[Selfless Daring](이타적인 대담성): 구르기 후 주변 아군을 치유합니다.
티어 2 선택
[Honorable Staff](고결한 지팡이): '지팡이' 무기를 드는 동안 분의 지속시간이 20% 증가합니다. '지팡이'무기 스킬의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Pure of Heart](마음의 순수함): '이지스' 분 효과로 공격을 막으면 자신을 치유합니다.
[Empowering Might](증폭하는 힘): 치명타 적중 시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힘'분을 부여합니다.
티어 3 자동
[Purity of Body](신체의 순수함): Virtue of Resolve(결의의 미덕)의 패시브 효과가 지구력도 회복시킵니다.
티어 3 선택
[Pure of Voice](목소리의 순수함): 자신의 외침계 스킬에 영향받은 아군에게 걸린 컨디션이 분으로 전환됩니다. 외침계 스킬의 쿨타임이 20% 감소됩니다.
[Writ of Persistence](끈질김의 성서): 상징계 스킬이 더 넓어지고, 오래 지속되며, 아군을 치료합니다.
[Force of Will](의지의 힘): 자신의 '활력'능력치가 상승합니다. 자신의 치유량이 '활력'능력치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Virtues(미덕들)
티어 1 자동
[Inspired Virtue](고무된 미덕): 미덕들이 발동되면 각각 다른 분효과를 발휘합니다.
정의: '힘' 3중첩
결의: '재생'
용기: '수호'
티어 1 선택
[Unscathed Contender](다치지 않은 도전자): '이지스' 분이 적용 중일때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Retaliatory Subconscious](보복적인 잠재의식): 기절하거나 멍해지거나 밀쳐지거나 내려쳐지거나 당겨지거나 가라앉혀지거나 떠올라지거나 튀어올라지거나 도발되거나 공포에 휩쌓여지면 '보복'분과 '이지스'분을 얻습니다.
[Master of Consecration](정화의 달인): 정화계 스킬이 20% 오래 지속되고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티어 2 자동
[Virtue of Retribution](보복의 미덕): 미덕의 액티브 효과 발동 시 자신에게 '보복'분을 부여합니다. '보복'분의 지속시간이 25% 증가합니다.
티어 2 선택
[Supreme Justice](고위 정의): Virtue of Justice(정의의 미덕)의 패시브 효과가 더 자주 발동됩니다.(5회 타격시마다->3회 타격시마다) 액티브로 발동 시,'발화' 컨디션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Absolute Resolution](절대 결의): Virtue of Resolve(결의의 미덕)을 액티브 발동 시 주변 아군의 컨디션을 제거하고, 패시브 효과가 더 강력해집니다.
[Glacial Heart](차가운 심장): '망치'무기로 치명타 적중 시 50%확률로 [Glacial Heart](차가운 심장)을 발동합니다. '망치'무기의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Glacial Heart](차가운 심장): 주변의 적에게 피해와 함께 '빙결' 컨디션을 부여합니다.
티어 3 자동
[Power of the Virtuous](고결한 자의 힘): 현재 자신에게 부여된 분의 갯수 당 1%만큼 피해량이 증가하고, 자신의 미덕계 스킬들의 쿨타임이 15% 감소합니다.
티어 3 선택
[Permeating Wrath](스며드는 분노): Virtue of Justice(정의의 미덕) 패시브 효과가 적 하나뿐만이 아니라 그 적의 주변 지역도 불태웁니다.
[Battle Presence](싸움의 존재감): 주변 아군들이 Virtue of Resolve(결의의 미덕)의 패시브효과를 받습니다.
[Indomitable Courage](불굴의 용기): VIrtue of Courage(용기의 미덕)을 액티브 발동이 기절을 해체하고 '안정' 분을 부여하며, 패시브 효과가 좀 더 자주 발동됩니다.
Dragon Hunter(용 사냥꾼) - 용사냥꾼 정예 특화를 선택하면 '장궁'무기를 추가로 장비할 수 있고, 함정계 보조스킬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어 1 자동
[Virtuous Action](고결한 행동): 가디언의 결의가 한층 더 굳어집니다. 미덕계 스킬들이 물리적인 형상을 띄기 시작합니다. 패시브 효과는 변치않습니다.
*Virtue of Justice->Spear of Justice(정의의 창)의 액티브: 빛의 창을 던져 적을 꿰뚫습니다. 적중당한 적은 사슬에 묶이고 지속적으로 '발화' 컨디션이 부여됩니다.
**Hunter's Verdict(사냥꾼의 평결)->Spear of Justice(정의의 창)에 꿰뚫린 적의 사슬을 잡아 당깁니다. 적은 사슬에서 벗어나는 대신 사용자에게 잡아 당겨집니다.
*Virtue of Resolve->Wings of Resolve(결의의 날개)의 액티브: 지정한 지면으로 도약합니다. 도약한 곳 주변의 아군을 치유합니다.
*Virtue of Courage->Shiled of Courage(용기의 방패)의 액티브: 주변 아군에게 '이지스'분을 부여하고 자신의 정면에 공격을 막아내는 방패를 생성합니다. 사용자는 여전히 자신의 후방과 측면의 공격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티어 1 선택
[Piercing Light](꿰뚫는 빛): 함정계 스킬이 발동되면 '멍해짐' 컨디션을 동반하고,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Dulled Senses](무뎌진 감각): 밀쳐진 적들에게 '불구' 컨디션을 겁니다. '불구'컨디션이 부여된 적은 '무방비' 컨디션 또한 적용됩니다.
[Soaring Devastation](비상하는 파괴): Wings of Resolve(결의의 날개)의 액티브효과로 도약하여 착지 시, 피해와 함께 '부동'컨디션을 줍니다.
티어 2 자동
[Defender's Dogma](수호자의 신념): 적의 공격을 막으면 Spear of Justice(정의의 창)의 패시브 효과가 바로 준비됩니다.
티어 2 선택
[Hunter's Determination](사냥꾼의 투지): 기절하거나 멍해지거나 밀쳐지거나 내려쳐지거나 당겨지거나 가라앉혀지거나 떠올라지거나 튀어올라지거나 도발되거나 공포에 휩쌓여지면 '이지스' 분을 받고, 자신이 서있는 곳에 Fragments of Faith(믿음의 조각)을 설치합니다.
*Fragments of Faith(믿음의 조각): 함정계 스킬. 피해를 입히고 파괴되어 조각을 뿌리는 함정을 설치합니다. 뿌려진 조각은 아군에게 '이지스'분을 줍니다. 동명의 함정계 보조스킬과 같습니다.
[Zealot's Aggression](열성신자의 공격성): '불구' 컨디션인 적에게 1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Spear of Justice(정의의 창)의 패시브 효과가 '불구'컨디션을 부여합니다.
[Bulwark](수호물): Shiled of Courage(용기의 방패)의 액티브효과가 33% 커지고 2초 오래갑니다.
티어 3 자동
[Pure of Sight](순수한 시야): 적과의 거리가 벌어질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티어 3 선택
[Hunter's Fortification](사냥꾼의 강화): 공격을 방어 시 컨디션을 제거합니다. 자신에게 적용된 컨디션이 없을 경우 자신이 입는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Heavy Light](무거운 빛): 특정 사정권안에 들어온 적을 '장궁'의 화살로 공격 시 적을 밀쳐내고 자신은 '안정'분을 얻습니다.
[Big Game Hunter](대박 사냥꾼): Spear of Justice(정의의 창)의 액티브효과로 묶여진 적을 공격 시 10%의 추가 피해를 주고 '무방비' 컨디션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