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은 컨트롤F를 통한 검색을 편히 하기 위해 영문 이름과 번역 이름을 함께 기재합니다. 또한 특성으로 인해 발동되는 스킬은 바로 밑에 *를 덧붙혀 번역했습니다. 분과 컨디션은 뒤에 분과 컨디션이라 덧붙힙니다.
검색은 게임내에서 특성을 쉬프트 클릭한 후 []을 포함해서 복붙하여 검색하시면 편리합니다.(컨트롤F)
기본적으로 쓰일 용어
능력치
Power-위력, 공격스킬의 순수한 위력을 결정합니다.
Toughness-견고함, 방어력을 결정합니다. 숨겨진 효능으로 자신의 어그로 수치가 증가합니다.
Vitality-체력, 생명력을 결정합니다.
Precision-정밀함, 치명타 확률을 결정합니다.
Ferocity-흉포함, 치명타 피해를 결정합니다.
Condition Damage-컨디션 피해, '발화', '출혈', '독', '혼란', '고통'등의 컨디션으로 인한 피해를 결정합니다.
Healing Power-치유력, 자신의 치유스킬의 치유력을 결정합니다.
Expertise-전문기술, 컨디션의 지속시간을 결정합니다.
Concentration-집중력, 분의 지속시간을 결정합니다.
개념
Boon-분, 이로운 효과를 주는 일종의 버프로 주로 하얀테두리의 노란 아이콘은 대부분 여기에 속합니다.
Condition-컨디션, 해로운 효과를 주는 일종의 디버프로 주로 검은 테두리의 붉은 아이콘은 대부분 여기에 속합니다.
무력화- 자신의 행동이 방해되고 한동안 행동이 불가능해지는 상황을 말합니다. '불구', '부동', '빙결'등의 컨디션은 제외합니다.
쓰러진 상태- 자신의 생명력이 0가 되어 최후의 발악을 할 수 있는 상황을 말합니다.
분의 종류
Might-힘, power와 condition damage를 증가시켜줍니다. 동일 효과를 받을 경우 중첩됩니다.
Regen-재생, 서서히 생명력을 회복시켜줍니다. 동일 효과를 받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Vigor-활력, 지구력을 빠르게 회복시켜줍니다. 동일 효과를 받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Stability-안정성, 무력화시키는 스킬을 한번 무시해줍니다. 무시할때마다 1중첩 사라집니다. 동일 효과를 받을 경우 중첩됩니다.
Protection-수호, 받는 대미지를 33% 감소시켜줍니다. 동일 효과를 받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Fury-분노, 자신의 치명타 발생확률이 20% 증가합니다. 동일 효과를 받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Retaliation-보복, 받는 대미지를 공격자에게도 입힙니다. 동일 효과를 받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Swiftness-신속, 이동속도가 33%증가합니다. 동일 효과를 받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Resistance-저항, 지속시간 동안 현재 자신에게 적용된 컨디션이 효과를 잃습니다. 동일 효과를 받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Aegis-이지스, 다음 1회의 공격을 막습니다. 동일 효과를 받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Quickness-가속, 스킬 사용 속도가 증가합니다. 동일 효과를 받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컨디션의 종류
Burning-발화, 피해를 입힙니다. 동일 효과를 줄 경우 중첩됩니다.
Bleeding-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동일 효과를 줄 경우 중첩됩니다.
Poison-독, 피해를 입히고 치유효과를 33%감소합니다. 동일 효과를 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Confusion-혼란,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더 큰 대미지를 입힙니다. 동일 효과를 줄 경우 중첩됩니다.
Torment-고통,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하면 더 큰 대미지를 입힙니다. 동일 효과를 줄 경우 중첩됩니다.
Weakness-약화, 지구력 회복속도와 피해량이 50% 줄어듭니다. 동일 효과를 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Vulnerability-취약, 순수피해와 컨디션피해가 1%증가합니다. 동일 효과를 줄 경우 중첩됩니다.
Cripple-불구, 이동속도가 50% 감소합니다. 동일 효과를 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Immobilize-부동, 지속시간 동안 이동이 금지됩니다. 동일 효과를 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Chilled-빙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과 이동속도가 66% 감소합니다. 동일 효과를 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Blindness-실명, 다음 1회의 공격이 빗나갑니다. 동일 효과를 받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Slow-둔화, 스킬 사용 속도가 감소합니다. 동일 효과를 받을 경우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Fire(불)
티어 1 자동
[Empowering Flame](화염 강화): 불로 조율하면 '위력' 능력치를 얻습니다. 해당 능력치는 자신의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티어 1 선택
[Burning Precision](불타는 정밀함): 치명타가 33%확률로 적에게 '발화'컨디션을 2초 적용시키고, '발화'컨디션의 지속시간을 20% 증가시킵니다.
[Conjurer](소환사): '무기 소환'계의 스킬로 인해 만들어진 무기의 사용횟수가 10증가 하고, 자신이 소환한 무기를 집는 유저에게 4초간 '화염 방패'를 적용시킵니다.
*Fire shield(화염 방패): 피격 시 공격자에게 '발화'를 걸고 적용자에게 '힘'분을 주는 화염의 오오라를 전개합니다. 컨디션과 분은 공격자마다 1초의 재적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동명의 화염속성 오오라와 같습니다.
[Burning Fire](불타는 화염): 자신에게 3개이상의 컨디션이 적용되는 순간 'Cleansing Fire'(정화의 불)을 사용합니다.
*Cleansing FIre(정화의 불):자신에게 적용된 컨디션 3개를 제거하고, 최대 다섯명의 적에게 '발화'컨디션을 3중첩 적용시킵니다. 동명의 Cantrip계 유틸리티 스킬과 같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40초입니다.
티어 2 자동
[Sunspot](흑점): 자신이 불로 조율하면 '화염 방패'가 3초간 적용되고 주변의 적 다섯에게 피해를 줍니다. 전투중에만 적용됩니다.
*Fire shield(화염 방패): 피격 시 공격자에게 '발화'를 걸고 적용자에게 '힘'분을 주는 화염의 오오라를 전개합니다. 컨디션과 분은 공격자마다 1초의 재적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동명의 화염속성 오오라와 같습니다.
티어 2 선택
[Pyromancer's Training](화염술사의 훈련):불로 조율하면 자신의 피해가 10% 증가하고, 자신의 불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One with Fire](불과 하나): 화염의 오오라의 지속시간이 33% 증가하고, 자신에게 적용되는 순간 '힘'분이 2중첩 적용됩니다.
[Power Overwhelming](힘의 불가항): 자신의 '위력' 능력치의 10%만큼 자신의 '컨디션 피해'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티어 3 자동
[Burning Rage](불타는 분노): '발화'상태가 적용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티어 3 선택
[Persisting Flames](끈질긴 화염): 자신이 blast combo finisher를 화염속성의 combo field에서 실시할 시 자신에게 '분노'분을 적용시킵니다. 또한 자신의 화염속성의 combo field를 발생시키는 스킬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하고, 자신이 쓰러졌을 시 'Lava font'(용암 웅덩이)를 자동으로 사용합니다.
*Lava Font(용암 웅덩이): 지정된 대상 지역을 용암의 웅덩이로 덮어 그 지역 내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동명의 지팡이+불 스킬과 비슷하지만 미묘하게 다릅니다.
[Pyromancer's Puissance](화염술사의 역량): 화염으로 조율한 상태에서 스킬을 사용 할때 마다 자신에게 '힘' 분을 적용시킵니다. 전투시에만 적용됩니다.
[Blinding Ashes](눈을 가리는 재): 적에게 '발화' 컨디션을 적용할 때 마다 '실명' 컨디션 또한 적용합니다. 8초의 재적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Water(물)
티어 1 자동
[Soothing Mist](위로의 안개): 물로 조율하면 3초마다 자신과 주변 다섯의 아군에게 체력을 소생시키는 안개를 10초간 적용시킵니다.
티어 1 선택
[Soothing Ice](위로의 얼음): 자신이 치명타에 피격시, '서리의 오오라'와 '재생'의 분을 적용합니다.
*Frost Aura(서리의 오오라): 자신이 입는 대미지를 -10% 줄이는 서리의 오오라를 발생시킵니다. 동명의 얼음속성 오오라와 같습니다.
[Piercing Shards](꿰뚫는 조각): 물로 조율되는 동안 자신이 '취약' 컨디션이 적용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하고, '취약' 컨디션의 지속시간이 33% 증가합니다.
[Stop, Drop, and Roll](아래의 자신의 몸에 화재 발생 시의 권장행동 이미지인듯): 구르기 회피가 자신과 주변 아군의 '발화'와 '빙결' 컨디션을 제거합니다.
티어 2 자동
[Healing Ripple](치유의 파문): 물로 조율하는 순간 주변의 아군을 치유합니다.
티어 2 선택
[Soothing Disruption](위로의 성가심): Cantrip(얄팍한 주문)계의 스킬이 '재생'과 '활력'의 분을 적용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Cleansing Wave](정화의 파도): 물로 조율하는 순간 자신과 주변 아군 다섯의 컨디션을 하나 제거합니다.
[Aquamancer's Training](수류술사의 훈련): 자신의 체력이 90% 이상일 경우 자신이 가하는 피해가 10% 증가하고, 물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티어 3 자동
[Aquatic Benevolence](물같은 자비심): 아군에게의 치유력이 15% 증가합니다.
티어 3 선택
[Cleansing Water](정화의 물): 자신이나 아군에게 '재생' 분을 적용 시 한명의 컨디션을 하나 제거합니다.
[Powerful Aura](강력한 오오라): 자신 스스로에게 오오라를 적용할 시, 그 오오라를 주변 아군 다섯에게도 적용합니다.
[Soothing Power](위로의 힘): 티어 1 선택 특성인 위로의 안개의 치유 효과가 2배가 됩니다.
Air(공기)
티어 1 자동
[Zephyr's Speed](서풍속): 바람으로 조율하는 동안 이동속도가 25% 증가합니다.
티어 1 선택
[Zephyr's Boon](서풍의 분): 오오라 적용 시 '분노'와 '신속'분도 적용됩니다.
[One with Air](바람과 하나): 공기로 조율 시 '초고속'을 얻습니다.
*Superspeed(초고속): 이동 속도가 크게 증가합니다.
[Ferocious Winds](맹렬한 바람): 자신의 '정밀함' 능력치의 7%만큼 '흉포함'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티어 2 자동
[Electric Discharge](전기 방출): 바람으로 조율 시 대상의 적에게 '전격'을 자동으로 사용합니다.
*Lightning Strike(전격): 번개로 적을 공격합니다. 동명의 홀 공기 스킬과 거의 같습니다.
티어 2 선택
[In/s!crip/ion](명문銘文): glyph(상형 문자)계 스킬이 현재 조율한 속성에 따라 분을 제공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줄어듭니다.
불: 힘
물: 재생
공기: 가속
대지: 수호
[Aeromancer's Training](풍술사의 훈련): 공기로 조율하는 동안 '정밀함' 능력치가 레벨에 비례해 상승합니다. 공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줄어듭니다.
[Tempest Defense](폭풍 방어): 자신이 무력화 되면 '충격의 오오라'를 자신에게 적용시키고, 추가로 기절하거나 넉다운된 적에게 2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Shocking Aura(충격의 오오라): 피격 시 공격자를 기절시키는 오오라를 발생시킵니다. 같은 공격자는 2초에 한번 기절시킵니다. 동명의 전기속성 오오라와 같습니다.
티어 3 자동
[Weak Spot](약점): 치명타 공격이 '취약' 컨디션을 60%확률로 적용시킵니다.
티어 3 선택
[Bolt to the Heart](심장을 노리는 화살): 적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 20%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Fresh Air](신선한 공기): 치명타를 가하면 공기 조율의 재사용 시간이 즉시 초기화 되며, 공기로 조율하는 동안 '흉포함'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Lightning Rod](피뢰침): 적을 무력화 시키면 적에게 추가로 '피뢰침'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Lightning Rod(피뢰침): 무력화된 적에게 번개를 내리꽂아 피해를 입히고 '약화' 컨디션을 겁니다.
Earth(대지)
티어 1 자동
[Stone Flesh](돌 피부): 대지로 조율한 동안 '견고함' 능력치가 레벨에 비례해 상승합니다.
티어 1 선택
[Earth's Embrace](대지의 포옹): 자신의 체력이 50%이하가 되면 자동으로 '대지의 갑주'를 시전합니다.
*Armor of Earth(대지의 갑주): Cantrip(얄팍한 주문)계 스킬로, 자신을 대지의 갑주로 감싸 '수호'와 10중첩의 '안정성'분을 적용하고, 무력화 된 자신을 원상태로 되돌립니다. 7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Serrated Stones](깔쭉깔쭉한 돌): '출혈'컨디션이 적용된 적에게 5%의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출혈'컨디션의 지속시간이 20% 증가합니다.
[Elemental Shielding](원소 막이): 자신이나 아군에게 오오라를 적용시키면 '수호'분을 적용합니다.
티어 2 자동
[Earthen Blast](대지 폭발): 대지로 조율 시 주변의 적 셋에게 대미지와 함께 '불구'컨디션을 적용합니다.
티어 2 선택
[Strength of Stone](돌의 힘): 자신의 '견고함' 능력치의 10%만큼 '컨디션 피해'능력치가 상승합니다.
[Rock Solid](바위의 단단함): 대지로 조율 시 주변 아군 다섯에게 '안정성' 분을 2중첩 줍니다.
[Geomancer's Training](대지술사의 훈련): '불구', '부동', '빙결' 컨디션으로부터의 회복이 33% 빨라지고, 대지 스킬의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티어 3 자동
[Geomancer's Defense](대지술사의 방어): 반경 360 내의 적에게서 입는 대미지가 10% 감소합니다.
티어 3 선택
[Diamond Skin](금강불괴): 자신의 체력이 75% 이하가 되면 자신에게 걸려있는 모든 컨디션이 제거됩니다.
[Written in Stone](돌에 새겨짐): Signet(인장)계 스킬이 발동하더라도 그 자동효과는 지속됩니다. Signet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Stone Heart](돌같은 마음): 대지로 조율한 동안 치명타를 맞지 않습니다.
Arcane(비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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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cane Fury](신비한 분노): 조율 변환 시 '분노' 분을 얻습니다.
티어 1 선택
[Arcane Precision](신비한 정교함): 스킬 치명타 적중 시 원소별로 컨디션을 적용합니다.
불: 발화
물: 약점노출
공기: 약화
대지: 출혈
[Renewing Stamina](지속되는 활력): 치명타 적중 시 자신에게 '활력'분을 줍니다.
[Arcane Abatement](신비한 완화): 추락 시에 입는 피해가 줄어들고, 추락 피해를 입을 시 추락한 땅에 현재 원소에 따른 스킬을 자동으로 시전합니다.
*불, Ring of Fire(화염고리):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주고 고리를 통과하는 적에겐 '발화' 컨디션을 거는 화염의 고리가 발생합니다. 동명의 단검 불 스킬과 비슷합니다.
*물, Cleasing Wave(정화의 파도): 자신과 주변의 아군을 치유하는 파도가 칩니다. 설명과는 달리 동명의 단검 물스킬처럼 컨디션을 치료하진 않는가 봅니다.
*공기, Static Field(자기장): 자기장을 펼쳐 통과하는 적을 피해와 함께 기절시킵니다. 동명의 지팡이 공기스킬처럼 다수를 스턴시키는진 모르겠습니다.
*대지 Earthquake(지진): 지진을 일으켜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줌과 동시에 넘어뜨립니다. 동명의 단검 대지스킬처럼 다수에게 적용하는 진 모르겠습니다.
티어 2 자동
[Elemental Attunement](원소 조율): 원소 조율을 할 때, 자신과 주변 아군 다섯에게 분을 줍니다.
불: 힘
물: 재생
공기: 신속
대지: 수호
티어 2 선택
[Arcane Resurrection](신비한 부활): 아군을 부활하는 속도가 10% 증가하고, 조율한 원소에 따라 자신과 부활한 아군에게 오오라를 줍니다.
*불, Fire Shield: 피격 시 공격자에게 '발화'를 걸고 적용자에게 '힘'분을 주는 화염의 오오라를 전개합니다. 컨디션과 분은 공격자마다 1초의 재적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동명의 화염속성 오오라와 같습니다.
*물, Frost Aura(서리의 오오라): 자신이 입는 대미지를 10% 줄이는 서리의 오오라를 발생시킵니다. 동명의 얼음속성 오오라와 같습니다.
*공기, Shocking Aura: 피격 시 공격자를 기절시키는 오오라를 발생시킵니다. 같은 공격자는 2초에 한번 기절시킵니다. 동명의 전기속성 오오라와 같습니다.
*대지, Magnetic Aura: 자신을 향해 날아오는 투사체를 발사한 본인에게 돌려주는 자력의 오오라를 발생시킵니다.
[Elemental Contingency](원소 사태): 피격 시, 조율한 원소에 따라 자신에게 분을 줍니다. 10초의 재적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불: 보복
물: 활력
공기: 분노
대지: 수호
[Final Shielding](최후의 방어): 자신의 체력이 50% 이하가 되는 순간 '신비한 방패'를 자동으로 시전합니다.
*Arcane Shield: 자신을 마법장으로 감싸 무력화에서 벗어나고 다음 3회의 공격을 완벽히 막습니다. 효과가 다하는 순간 폭발하여 주변의 적 피해를 입힙니다. 동명의 Arcane계 보조 스킬과 효과가 같습니다.
티어 3 자동
[Elemental Enchantment](원소 부여): 분 지속시간이 15% 증가하고, 원소 조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티어 3 선택
[Evasive Arcana](피하는 비밀): 구르기 회피 후에 원소 조율에 따라 특정 스킬을 자동으로 발동합니다.
*불, Flame Burst(화염 파열): 주변의 적을 불태워 피해와 함께 2중첩의 '발화'를 겁니다.동명의 지팡이 불스킬과 같습니다.
*물, Cleasing Wave(정화의 파도): 자신과 주변의 아군을 치유하는 파도가 칩니다. 동명의 단검 물스킬과 같습니다.
*공기, Blinding Flash(섬광): 주변의 적에게 '실명' 컨디션을 겁니다. 동명의 홀 공기스킬과는 달리 주변의 다섯까지 영향을 줍니다.
*대지, Shock Wave(충격파): 주변의 적에게 피해와 함께 '출혈'과 '부동'컨디션을 겁니다. 동명의 지팡이 대지스킬과는 달리 주변의 적 다섯에게 겁니다.
[Elemental Surge](원소 휘몰이): 현재 조율된 원소에 따라 자신의 Arcane(비젼) 스킬이 적에게 컨디션을 겁니다. 또한 비젼스킬을 쓸 때 마다 Ferocity(흉포함)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비젼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줄어듭니다.
[Bountiful Power](넘치는 힘): 자신에게 걸린 분 하나당 피해가 2% 증가합니다.
Tempest(템페스트): 정예 특화인 템페스트는 추가로 Warhorn(뿔피리)를 장비할 수 있습니다.
티어 1 자동
[Singularity](특이점): 원소 조율을 한 뒤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원소의 특이점을 이룰 수 있게 되어, 자신 주변에 원소를 과부하 시킬수 있게 됩니다.
*불, Overload Fire(불 과부하): 모아둔 불의 힘을 방출하여, 1초마다 적에게 '발화'컨디션을 걸고 아군에겐 '힘'분을 줍니다. 시전을 끝내면 화염의 토네이도를 남깁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불로의 조율 재사용 대기시간이 길어집니다. 무력화된 상태 중에서도 사용하여 그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물, Overload Water(물 과부하): 모아둔 물로 하여금 휘몰이를 만들어, 1초마다 자신과 아군을 치유하고 컨디션을 제거해주며, 시전을 끝낼시 더욱 크게 치유하고 아군에게 '재생' 분을 줍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물로의 조율 재사용 대기시간이 길어집니다. 무력화된 상태 중에서도 사용하여 그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공기, Overload Air(공기 과부하): 공기의 마법으로 뇌운을 소환하여, 주변의 적에게 연속 뇌격을 가해 피해를 입히고 뇌격마다 '취약' 컨디션을 겁니다. 시전이 끝나면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전기를 담아 다음 공격에 추가 피해를 입히게 하고 자신 주변에 전기장을 발생 시켜 계속 뇌격을 가합니다. 무력화된 상태 중에서도 사용하여 그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대지, Overload Earth(대지 과부하): 축적한 대지의 힘을 타, 주변 아군에게 '수호'분을 주고 적에겐 '불구'컨디션을 걸며, 최후엔 '부동'을 동반하는 폭발을 일으키고 같은 효과를 지닌 모래바람을 일으킵니다. 무력화된 상태 중에서도 사용하여 그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티어 1 선택
[Gale Song](돌풍의 노래): 자신이 무방비상태가 되면 자동으로 '"폭풍의눈!"을 사용합니다.
*"Eye of the Storm!"("폭풍의 눈!"): 자신의 무방비 상태를 해제하고, 자신과 주변 다섯의 아군에게 '초고속'을 겁니다. 동명의 외침계 스킬과 같습니다.
**Superspeed(초고속):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Latent Stamina](잠재된 활력): 물로 조율 할 때 아군에게 '활력'분을 줍니다. '활력' 분을 받은 아군은(자신을 포함해서) 10의 지구력을 회복합니다.
[Unstable Conduit](불안정한 도관): 원소를 과부하시키면 종료 시 해당 원소에 따라 오오라를 부여합니다.
*불, Fire shield(화염 방패): 피격 시 공격자에게 '발화'를 걸고 적용자에게 '힘'분을 주는 화염의 오오라를 전개합니다. 컨디션과 분은 공격자마다 1초의 재적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동명의 화염속성 오오라와 같습니다.
*물, Frost Aura(서리의 오오라): 자신이 입는 대미지를 -10% 줄이는 서리의 오오라를 발생시킵니다. 동명의 얼음속성 오오라와 같습니다.
*공기, Shocking Aura: 피격 시 공격자를 기절시키는 오오라를 발생시킵니다. 같은 공격자는 2초에 한번 기절시킵니다. 동명의 전기속성 오오라와 같습니다.
*대지, Magnetic Aura: 자신을 향해 날아오는 투사체를 발사한 본인에게 돌려주는 자력의 오오라를 발생시킵니다.
티어 2 자동
[Speedy Conduit](빠른 도관): 원소 과부하시 '신속'분을 얻습니다.
티어 2 선택
[Tempestuous Aria](폭풍같은 아리아): 자신의 Shout(외침)계 스킬에 영향받은 아군은 '힘'분을 얻고, 적은 '약화'컨디션에 걸립니다.
[Invigorating Torrents](상쾌한 급류): 자신이 부여한 오오라들이 '재생'과 '활력'분또한 줍니다.
[Harmonious Conduit](조화로운 도관): 원소 과부하를 시작할때 '안정성' 분을 얻고, 성공적으로 과부하를 마치면 5초간 자신이 가하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티어 3 자동
[Hardy Conduit](강인한 도관): 원소를 과부하 하는 동안 '수호'분을 얻고, '수호'분의 효과가 20% 증가합니다. (33%->40%)
티어 3 선택
[Imbued Melodies](고양된 선율): '뿔피리' 무기를 장비하는 동안, 자신의 분 지속시간이 20% 증가하고, 체력이 90% 이하일때 피격 시 '모래 돌풍'을 자동으로 사용합니다.
*Sand Squall(모래 돌풍): 자신과 다섯의 주변 아군에게 '수호'분을 주고, 현재 적용된 분들의 지속시간을 2초 증가시킵니다. 또한 자력의 오오라를 발생시킵니다.
**대지, Magnetic Aura: 자신을 향해 날아오는 투사체를 발사한 본인에게 돌려주는 자력의 오오라를 발생시킵니다.
[Lucid Singularity](명료한 특이점): 원소 과부하를 실행하는 동안 '부동', '불구', '빙결' 컨디션을 제거하고, 해당 컨디션에 대해 면역력이 생깁니다.
[Elemental Bastion](원소의 보루): 자신이 부여한 오오라들이 아군을 치유합니다. 체력이 75% 이하일때 피격 시 자신과 아군 다섯에게 서리의 오오라를 부여합니다.
*물, Frost Aura(서리의 오오라): 자신이 입는 대미지를 -10% 줄이는 서리의 오오라를 발생시킵니다. 동명의 얼음속성 오오라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