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있던 학교 행사에서 찍은 사진.
SONY-a350, 30mm(45mm), WB-Auto, MANUAL (1/1000s, F3.5) , MACRO, PL Filter, RAW Format
Photoshop CS5, 3.54% Crop, No Resize.
어디까지나 저의 경우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딱 한명을 3년 사귀었고, 잊는데 2년 8개월(군복무기간 포함)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고보니 어제는 전역한 지 딱 1년 되는 5월 24일이었네요.
어쨌든 저도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습니다.
정상적..이라고 보기는 힘드(교복, 안경, 건강계 페티시가 있음)지만 하여튼 남자인지라
무릎베개도 하고 싶고, 얘기도 하고 싶고, 챙겨주고 싶고, 만지고 싶고, 애교부리고 싶고, 하고 싶고,
종종 소시지 만지기도 하고, 살색영상도 갖고 있고, 코믹LO도 읽..지는 않습니다. 표지땜에 사기만 함.
하지만 저에게는 커다란 문제점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여자가 없다는 겁니다.(관련링크 참조)
참 아이러니합니다.
누군가 곁에서 여보야 자기야 부르고 싶고 불러줬으면 싶고, 같이 공부하고, 애교도 부리고싶고..
주변에 여자라는 성별을 가진 사람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근데 저는 좋아하는 여자가 없습니다.
전에 사귀었던 여자아이와 헤어진 후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그 애가 모르는 곳에서 정말 나쁜 짓도 많이 했고, 그 애한테 준 상처도 너무나 많았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려 생각을 해봐도
여자들에게 또 상처를 줄 거라는 생각이 자꾸 들어서, 좋아하려는 마음도 생기기 전에
제가 먼저 피하게 되고,
말도 못걸고, 어~쩌다가 말을 걸어와도 얼음처럼 굳어서 대답조차 제대로 못하고..
전 절대 게이가 아닙니다.
제가 남자들하고 사랑을 한다는 건 절대 상상할 수도 없습니다.
여자가 좋고, 귀여운게 좋습니다.
여자하고 사랑을 나누고 싶지만,
무작정은 무리인 걸 아니까 우선은 여자인 친구라도 사귀고 싶은데
그게 무섭고, 어떤 사람을 좋아해야 하는 지도 모르겠고, 어떤 말을 해야 할 지도 모르겠고
그 사람이 다른 누군가를 좋아하고 있거나 다른 사람하고 사귀고 있다면 그것도 실례이고..
내가 그 사람을 좋아하게 될 자격도 없는 것 같고..
1시간 20분동안 너무 주저리주저리 써서 내용이 앞뒤가 안맞는 것 같네요.
그냥 한줄 요약.
누군가를 좋아하고 싶은데,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연애 도사가 아니라 감히 상담따위는 못해드릴 것 같고, 루리웹에 도사님들 많으시니 도와주실 겝니다.. 다만,
상대를 사랑하려면 자신부터 사랑할 줄도 알아야 한다, 라는 말이 저는 요즘에 와 닿네요... 자신에게든, 상대에게든 무조건 착하고 퍼주는 게 결코 좋지 않다는 경험을 했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 있으시길! 힘내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