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를렌카스키 MYPI

카를렌카스키
접속 : 4348   Lv. 5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 명
  • 전체 : 12771 명
  • Mypi Ver. 0.3.1 β
[기본] (스포 없음)신비한 동물사전 3편 간단 감상 (6) 2022/04/11 AM 08:15

한국이 보통 외화 개봉이 빠른 편인데 이번 신동사는 조금 늦군요.. 암튼 전 해외에 살다보니 오늘 봤습니다. 평론 점수가 썩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저도 제 와이프도 이러니저러니해도 해리포터를 좋아하다보니 일단 봤습니다.


일단 결론적으론 로튼 토마토 점수 5-60퍼대 그대로였습니다. 팬에게는 영상미가 그럭저럭 괜찮은 평작이지만 스토리는 최근에 나왔던 킹스맨 정도로 흐름이 거슬릴 정도는 아닙니다. 다만 깊이도 매력도 없는 스토리에 캐릭터들도 그닥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진짜 말그대로 다음날이면 기억도 안날 정도입니다. 특히 그린델발트는 매즈 미켈슨의 연기는 뛰어나고 어울리는 배역이라고 생각하나 이번 영화에선 각본의 문제인지 엄청 대단하게 느껴지지도 않습니다.. 

신동사라는 타이틀과 안어울리게 핵심 내용은 덤블도어와 그린델발트입니다. 제작진도 그걸 인지한 건지 어떻게든 신비한 동물들과 엮긴 하지만 그걸 의식한게 느껴질 정도로 작위적인 스토리 느낌이 납니다.


대충보니 5편까지 계획되어 있다고 하는데 4편까지만 해도 충분히 길게 느껴지는데 5편이라.. 그냥 해리포터 팬이면 그럭저럭 돈값은 하지만 그 외 분들은 비추입니다.



신고

 

왕초보    친구신청

2편부터는 신비한 동물사전이랑 점점 거리가 멀어지는게 느껴지던데...
3편이 마지막이 아니라 5편까지 나오나보네여;;

카를렌카스키    친구신청

넵 2편도 사실 내용은 그린델발트 라이징이고 동물들은 메인 스토리에 크게 관여를 안하니..

루리웹-4810785279    친구신청

신동사인데 신동사도 아니고... 주력 배우들은 사고치고... 그냥 프렌차이즈 자체가 이미 매력을 상실한 느낌.

카를렌카스키    친구신청

조니뎁도 조니뎁인데 에즈라 밀러도 큰사고를 친지라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kinglie    친구신청

1편 같이 외전 주인공이라고 하면 신비한 동물들만 엮이는 이야기로 갔어야 한다고 생각함.
영화만으로 헤리포터 접했던 저같은 사람도 흥미를 갖고 책도 읽고 했는데
2편 3편 같은 이야기를 하려면 새로운 이름 달고 했어야지 2편 보면 진짜 이도저도 아니게 되버리더라구요

카를렌카스키    친구신청

네 저도 동의합니다. 뉴트 자체는 매력적인 캐릭터인데 타이틀이 신비한 동물사전이라 동물들을 어떻게든 메인 스토리에 관여하게 용쓰는 느낌입니다. 차라리 뉴트는 그대로 나오되 2편부터 타이틀은 다르게 하는게 나았을 거 같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