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 용사 이야기 -] 자작 게임 개발 현황
1인 개발중인 게임 현황입니다.탑 다운 뷰 액션 RPG 장르에, 약간 맵은 메트로베니아를 살짝 섞은 느낌입니다.기획, 개발, ..
2024.0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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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 용사 이야기 -] 12월 27일 일지
이것 저것 아이템들을 만들고 난이도 조절을 만들었습니다.세이브 로드도 조금 고쳤습니다.1) 아이템 제작장비를 바꿔끼면..
2022.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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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 용사 이야기 -] 12월 13일 개발일지
벌써 12월 이네요.체감상 해가 바뀐지 며칠 안지난 것 같은데 말이죠...액트 1으로 사용할 맵이 거의 완성되어 갑니다.사실 ..
2022.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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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 용사 이야기 -] 8월 22일 개발일지
어느덧 벌써 8월이 끝나갑니다.나름 열심히 했지만진행된 내용만 글로 정리해보면 몇 개 없네요.1. 씬(맵) 이동 구현.맵 이동..
2022.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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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 용사 이야기 -] 8월 5일 개발일지
8월 5일 개발일지.거의 휴식도 없이 정신없는 한 달이었습니다.1. 우선 NPC를 하나 추가했습니다.여러개를 디자인해서 후보를..
2022.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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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 용사 이야기 -] 7월 6일 개발일지
날씨가 더워지고 있다.약간 오버워크 되서 몸살이 나기도 했지만어캐든 진행을 하고있긴 하다.1. 일단 이펙트를 울궈먹기..
2022.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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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 용사 이야기 -] 6월 22일 개발일지
벌써 지난 글을 쓴 지 2달째다.2달이면 엄청 많은것을 할 수 있는 시간일텐데많은 실패 덕분에 멘탈만 엄청나게 깍였다.그래도 ..
2022.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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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 용사 이야기 -] 4월 17일 개발일지
벌써 글 쓴지 3개월이라니 ㄷㄷ시간이 지나간다는 건 무섭다.3개월인 만큼 이것저것 많은 변화들은 있었는데뭘 했는지는 기억이 잘..
2022.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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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 용사 이야기 -] 1월 21일 개발일지
이번주는 많은 일은 못했다.오버워크로 쓰러져 1.5일 정도를 날렸....12시간 넘게씩 하는 것에 무리가 왔나 보다.그래도 일..
2022.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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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 용사 이야기 -] 1월 15일 개발일지
대쉬를 텔레포트로 변경하는 기능을 추가하였다. (영상 15초부터)감정 이모티콘 추가하였다. (영..
2022.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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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 용사 이야기 -] 내 게임 속 몬스터 한마리 추가하기
1년 동안 삽질한 결과물을 나름 실험할 때 입니다.우선 몬스터를 추가하기 위해 스프라이트를 만들어 봅시다.(대충 열심히 찍고)..
2022.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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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 용사 이야기 -] 21년 한 짓 결산
벌써 년 마지막 날이네요.올해 한 짓은아무것도 없는 빈 공간부터주인공 캐릭터, 몬스터, 인터페이스, 장비, 스킬 시스템 등 제..
2021.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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