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이야기] 사무라이 쇼다운 근황2019.07.01 PM 0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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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 : https://www.youtube.com/watch?v=NCx03lFH6DM

 


칼팅기기 다음에 회수를 못하게 화면을 안줌 ㅋㅋㅋㅋ

 

오락실에서는 칼헌법이라고 회수할때까지 기다리는게 매너였는데  

 

이거는 대회라 그런것도 없음

댓글 : 34 개
와 ㅋㅋ 이 게임은 오락싱레서 구경만 해봐서 무기 놓치고 다시 회수하고 하는 시스템이 있는 정도만 아는데 그걸 이용해 승부 굳히기도 되는군요. ㅋㅋ 옛날 오락실 분위기라면 쌈나겠는뎅ㅋㅋ
근데 대회에서 이런 경우가 자주 나오면 노잼되지 않을까요? ㅋㅋ
시간 안에 자동 회수되는 시스템이라도 만들어 놓지 않으면ㄷㄷ
많이 치사하네...ㅋㅋㅋ 동네에서는 맞을까봐 안 하는 짓인데...ㅋㅋㅋ
상금 걸린 대회서 치사는 무슨 ㅋㅋ
시스템이 저따위로 되있는 게임 자체가 문제고 후 인터뷰에서도 본인 역시 같은 상황이면
똑같이 한다고 당연한 플레이였다고 멘트 해줌. 저거 실전임. 걍 지면 포인트 깍이는 랭매따위가 아님.
뒤에 인터뷰까지 보세요.
저기가 동네 오락실이요? 치사? 일류와 삼류들의 생각차이

저선수는 비록2등을 햇지만 저발언으로 인기도는 상승
지는 놈이 늑대밥 되는 건가요? 뒤에 늑대들 급식타임 기다리는 건가요?
예전에는 무기 박살나면 15초던가 뒤에 npc가 던져줬던거 같은데 이번건 그런건 없나보네요
내용을 들어봐라 왜 그랬는지 무조건 까지말고
뭐 어찌보면 하나의 관점 포인트가 될수도 있기도 하겠지만, 앞으로 좋은 대회를 위해서라도 뭔가 패치가 있슴 좋긴 하겟네요~~ 선수의 마인드가 되게 좋네요~!
근데... 저 확대 클로즈업은 좀 안넣으면 안되네... 게임 도중에 흥미를 많이 잃게 하던데....
1분 50초에 해당 관련 내용을 선수가 말합니다. 끝까지 봐주세요
왜 2D 게임도 아닌데 화면 줌아웃을 못하냐?
저 선수 멋지네. 겜 던진줄 알았는데, 존나 매너있다.
짝짝짝
패치가 나오면 좋겠네요
대회니까 할 수 있는게 당연하고요. 상대선수도 자기가 그런 상황이면 그렇게 했을 거라고 합니다. snk가 게임 ㅄ 같이 많든거에 항의하는 마음에 같이 안갔다고 합니다.
게임 자체가 칼 있는거 없는거 성능 다른캐릭터도 있는거라 딱히 문제 될것도 없음
철권같은 3d격투에서 짠손 짠발 원투질이 첨엔 비매너였다가 최근 몇년사이에 인식바뀐건 다들 기억 안함
오히려 사실적인데, 무기를 들고 있다가 떨구면, 실제론 무조건 죽는거지.
사실적으로 하려면 뒤로 이동할 수 있어야죠 ㅋㅋ 안보이는 벽에 못움직이는게 아니라 ㅋ
엔피시가 던져주는 패치를 해줘야하겠네
아니 왜 줌아웃이 없지요? 원래 줌아웃이 있던 게임인데 어찌 3D인데 줌아웃이 없는지...붙어서 개싸움만 하라는건가...
전작부터 바뀐시스템이라고 하지않소
필살기 저리 쳐맞았는데도 HP가 저것밖에 안 달아?
하여튼 요새 게임들이란..ㅉㅉ
우리때는 말이야
사쇼2나왔을때 강베기 한방이면 HP가 3분의 1은 달았어.
분노게이지 100프로에서는 절반이나 달고.
재수없으면 기절까지 당하고.
무릇 격겜이라면 그런 맛이 있어야하는 데 요새 게임들은
패기가 없어요, 패기가!
저 회사는 퇴보만 하는듯
저런거 보여주려고 대회연게 아닐텐뎅
전 무기 날리기 성공하면 제가 지는 상황이라도 다시 잡게 하는데 그렇게 안하는 사람도 많아요. 시스템 상 그러라고 해놓은 거니 이기려면 그게 답이긴 한데. 재미는 없죠...
그 스파하던 풍꼬 맞나
원래 줌인줌아웃 있었는 데... 쓰레기넹...
줌인줌아웃이 없으니 저런 개같은 경우가 생기네
snk 이제 그만 때려쳐라
차라리 팬메이드가 낫겠다
몇번째 시리즈 인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무기날리기(파괴) 기술을 쓰면 정말로 칼이나 캐릭 고유 무기가 부셔졌었음.
그러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무기 파괴당한 캐릭 근처에 새 무기를 던져 줬었음(가끔 상대 캐릭쪽에 던지기도...)
그러면 칼 잡는 타이밍이에 한방 베거나 날아온 무기 자리 선점 하거나 했는데
줌인아웃 넣을 기술이 없으면 말한대로 하는건 어떨지
옛날에 KOF 대회에서 어퍼 비매너라고 했던 것보단 나음
예전에는 줌인줌아웃되면서 칼 주울 수 있었는데 이번작은 왜 그게 안되냐
저건 대회기도하고 당연히 칼놓치는건 그걸 활용해서 승리하라고 만들어 놓은 시스템인데

그걸 치사하다고 하는건 좀 아니긴한데

SNK도 줌아웃기능을 왜 안넣은거냐...멍청하네 진짜...
1탄에서도 있던 줌아웃인데 기술력부족으로 못넣은건 아닐테고 구지 이유 찾자면 캐릭터간 최대거리를 줄여서 중 근거리전 위주로 흘러가게 디자인 했다 라는건데
그걸 유지한채 저런 상황을 해소할 방법은 하나임.
사쇼2때처럼 비각(아이템주던애) 등장시켜서 무기가 화면 밖에 몇초간 나가있으면 비각이 회수해서 화면중깐쯤까지 와서 던져주면 됨. 그러면 무기를 줍기위한 공방이라도 이뤄짐, 현재 시스템은 공방조차 발생하지 못하게한 쓰레기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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