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규현 다음은 소연'…삼양식품, '불타오르게, 위대하게' 광고 선보여2021.12.18 PM 07:42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112175654g


삼양식품은 지난 9월 선보인 삼양라면 온라인 광고 '평범하게 위대하게'에 이어 불닭브랜드를 주제로 한 온라인 광고를 내놨다.

삼양식품은 17일 유튜브 두 번째 디지털 광고인 '불타오르게, 위대하게'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불타오르게, 위대하게'는 불닭브랜드의 유튜브 광고로, 창립 60주년을 맞아 내놓은 삼양라면 광고 '평범하게, 위대하게'의 후속편이다.


이번 광고에서는 1편에서 삼양라면에게 각성을 촉구하는 캐릭터였던 ‘불닭’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1편에 이어 뮤지컬 형식으로 구성된 광고에서 주인공 ‘불닭’의 목소리는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소연이 맡았다.


한편,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된 '평범하게, 위대하게'는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브랜디드콘텐츠 부문 대상과 오디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광고 영상 시작 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 유튜브 인기동영상 26위에 올랐다. 유튜브에 오른 풀버전 영상의 경우 조회수 845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소통하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