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SBS가 미쳤나....?2017.05.12 PM 03:5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내 살다살다 공중파에서 임을 위한 행진곡을 틀어주는 걸 볼 줄이야....

(정확하게는 뉴스 마무리로...)

대선때 약을 얼마나 빨았는지 오늘도 북한 관련해서 약 좀 빨아주고..

 

요즘 뉴스 자체는 SBS가 볼만하네요.

(하지만 역시 편집하고 빼는 부분은 확연히 보입니다. 이런 건 다른데서 보충해야죠)

 

JTBC는 강박증으로 중립적으로 가려다가 아예 엇 박자 치고 있는게 보이고...

 

 

역시 언론은 취합해서 봐야 하는 것 같습니다.

 

 

뭐, 그렇다고 대선 며칠 전의 세월호 병크 터트린 것 부터 해서

문제되고 하는 건 적폐고 잘라버려야 하지만..=_=

 

 

 

댓글 : 16 개
JTBC가 엇나가고 있나요?
개인적으론 권력에 따라 바뀌는 사람(언론)보다는 소신있고 뚝심있는 사람(언론)이 좋던데.
JTBC보고있으면 확실히 이번정권에 부정적입니다. 아마도 예전부터 쭉 지적 되어오던 진보언론의 자기 우월감에 상당히 빠져있는 느낌입니다.
jtbc도 병크 터뜨린게 많은데
JTBC가 그나마 상대적으로 깨끗한 편입니다.
유시민 및 일부 진보지식인 혹은 정치인이 꼬집는 자신의 '중립성'에 대한 자가당착에 빠져 여기저기 화살을 날리고 있는 입장입니다. 적폐언론, 어용 언론인 지상파 뉴스는 그냥 거르면 되지만- jtbc는 손석희가 가지는 상징성과 간간히 올라오는 변별력 있는 기사들로 인해 자칫 잘못하면 무비판적으로 수용할 수 있기에 더 위험한 언론이라고 생각됩니다. 무조건 나쁘게 볼 필요는 없지만, 다른 뉴스보다는 더 신경써서 시청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메갈사건,의도적인 자막누락,그래프 조작,앵커브리핑 악의적 편집 보면 JTBC도 맛이 간걸 알수 있지요.
ㅋㅋㅋㅋㅋㅋ 상대적깨끗 ㅋㅋㅋㅋ
전혀!

jtbc또한 종편의 나쁜면만 그대로 답습을 해버렸죠.
뭐 절도범이 살인범에 비해 상대적으로 깨끗한건가?
메갈때 그따위로 인터뷰 해놓고 후속조치 없는거 보고 무작정 찬양하는건 관두기로 했습니다..
SBS가 그래도 그것이 알고싶다로 한건 했습니다.
'그-알'로 확실히 공정성에 대한 부분에 각인을 심으려면, 스스로는 뼈아프겠지만- '그-알'이 다루려고 했던 거짓뉴스 편에 이번 sbs 세월호 관련 허위보도를 낱낱이 파헤쳐야 되겠죠. 그게 아닌 이상 눈가리고 아웅하는 것이라고 봅니다. 결국 '그-알'도 시사 보도국에서 나오는 프로그램이기에 아예 독립된 부분이 아니거든요.
세월호 날조 보도로 찍혔으니 지금은 핥핥 해서 이미지 바꿀려고 할겁니다.
제발 어느 언론이 옳고 어느 언론이 틀리다 이런 말 안했으면 좋겠어요
지들 좋은 쪽으로 소리지르는게 언론이라
그걸 개인이 잘 판단해서 걸러내야 하는거지 옳은 언론 따위 없어요
그게 올바른 태도이긴 한데, 왠지 서글픈 이야기네요. 달리 말하면 믿고 볼 수 있는 언론사 하나 없다는 거니까요. 민중의 소리, 정의의 소리 따위는 이제 정말 동화 속에서는 보는 이야기인 걸까요? ㅜ,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