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캐릭터 레벨업하면 Level Up 이라는 글자 캐릭터 머리 위에 나왔다가 사라지게 하기 추가.
이제 출근하게되면 1인 개발엔 얼마나 시간을 들일 수 있을지...
틈틈히 만들기는 하겠지만 지금같은 페이스는 힘들지도 모르겠군요.
신고
언제나호호 친구신청
루세티아 친구신청
일시 정지 기능과 돈, 다이아 올라갈 때 숫자가 올라가는 것을 주르르륵(?) 올라가게 바꿔봤습니다.
오늘은 채용 결정이 되고 기분이 좋아서 헬렐레 하다보니 별로 못 했네요 ㅋㅋ
이전 글에서 어떤 분이 게임이 너무 심심하다며 격렬하게 의견을 남겨주셨습니다.
물론 아직 만드는 중이라 심심한 것 그러려니 했지만...
역시 보이는 게 중요한 영상인데 너무 심심하면 보는 사람도 재미 없긴 하죠.
작업 우선순위를 바꿔야하나 고민중입니다.
기능개발이냐 연출우선이냐...
리턴제로 친구신청
어제 여동생네 집에 어머니 보러 가서 점심 먹고 조카랑 놀아주다가 어머니 고향 내려가시는 거 배웅해드리고 왔더니 너무 피곤했네요.
만들다가 자동전투 최종 결과 보려고 돌려놓고 잠시 침대에 누웠는데 그대로 꿈나라로 ㄷㄷ...
그래서 그런지 개발량이 적습니다.
계정 레벨이 오를 때 다이아 10개씩 주게 추가.
전투 시작 이미지 하나 추가. 패배 이미지 변경.
그 외 자잘한 잡버그 수정.
자동전투 최종 결과가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 나와서 그 부분 잡아내고 보스전 제작을 우선으로 할 예정입니다.
Submat 친구신청
드디어 경험치와 레벨업을 적용했습니다!
스테이지에 나오는 몬스터의 레벨은 계정 레벨을 따라가지만 스테이지에 정해진 최대 몬스터 레벨을 넘지 않게 나옵니다.
성장을 넣었더니 게임다움(?)이 약간 늘었습니다.
하는 김에 캐릭터와 몬스터 밸런스 수치도 약간 조절했습니다.
어서 재화 밸런스도 잡고 상점도 추가하고 열쇠 사용해서 보스전 하는 것도 넣고 싶네요.
열심히 만들어야하는데 섬란카구라 PBS 재미 없는 것 같으면서도 묘한 매력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게임을 시작했으면 플래티넘을 봐야지!
이수영 친구신청
전투 종료 시 승리하면 보상 목록 뜨도록 추가.
패배하면 커다란 패배 글자가 뜨게 추가.
승리로 받은 보상들 계정 정보에 저장하기.
오늘은 섬란카구라 해야하니 여기까지!
제발품번올리는예의좀지키자 친구신청
몬스터.[ 친구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