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골 14마리까지 데리고 잘 놀았습니다. (기본 전사해골 5 + 마법해골 +3 골렘 1마리 = 나머지는 전설템 옵션 추가)
대충 전부 전설템으로 마무리
전설템 풀강은 400만 골드정도 드는거 같아서 포기!
다 뚫었어요.
인던 1개 완료 못한거는 (블리자드에서 베타라 1개 추가를 안했다고 합니다.)
서브 퀘는 3개가 으음.. 맵에서 상호작용으로 서브 퀘스트 얻는거라서 포기! (맵 구석구석 다 뒤져야함)
디아4 베타 팁)
1.서브퀘 하다보면 뭐 하라고 하는데 그게 뭔지를 가르쳐 주지 않아요. 자세한 설명도 없어서 (불친절)
퀘를 완료 못하고 멍 때리고 있다가 구글 검색으로 해결 했습니다.
채팅 옵션에 (인사,박수,대기)이런거 해줘야 퀘가 진행 되더라구요. (어이 없었음)
2.지도맵에 마우스로 자기가 갈곳(인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르면 네이게이션이 활성화 됩니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도착 했다고 화면 위 중앙에 나타 납니다.
3.베타 케릭터들중에 소서리스 (번개) 강령술사 이 둘은 사기 입니다. 아마도 정식 버전에서 너프 100% 됩니다.
피안개 + 시폭 사기임!!! 무적 효과도 있어서..
반면에 바바랑 드루는 초반에 엄청 쓰기 힘듭니다. 장비템 받쳐주지 않으면.. 자체 하드모드
디아4 최약체 케릭은 드루 입니다. 외형도 그렇지만 스킬들이 하나같이 주옥 같아요. (퉤~)
출시 2달 남았는데 과연 드루이드는 환골탈태 될수 있을지..
4.버프주는 탑중에 번개구형으로 변신하는게 있는데 약 10초간 무적에다 주변 몹들 싹쓸면서 빠르게 이동 가능! 개사기임!
5.디아블로4에서 레벨 노가다는 애매 합니다. 왜냐면 디아2 디아3와 다르게 내가 레벨업 하면
적들도 같이 레벨업 하기 때문입니다. (예전 방식은 그 지역 몹들은 렙이 고정이였습니다.)
난이도 설정은 있지만.. 이걸 모르고 1막에서 레벨업 잔뜩 올리고 갔는데 2막에서 힘들어 질수 있어요. 냐하하~
6.베타라서 전설템 막 퍼주는데 드랍률이 아마 꽤 높은걸로 압니다. 정식 버전에서는 1시간에 1개 줄려나 ?
초반에 그리 좋은 옵션 붙은 템은 안줄뜻 합니다.
디아블로4 구매는 안했지만. 베타 잘 즐겼습니다. 후에 세일 할때나 구매 해야겠네요.
구매를 망설인 이유는 역시 디아3 디아3 이모탈 피를 이어받은 ui와 인터페이스 때문인듯.. (개인적인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