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제 보스 파밍시간도 얼마 안남았지만유..
팔라딘하면서 공략시 제일 밸런스 맞는 조합이라 생각되는건 1팔라딘 2베르세르크 1프리스트입니다.
1탱과 1힐이 제일 밸런스 맞다 생각하는이유는 안정성입니다. 2탱 1딜 1힐도 좋지만 불필요한 방어인력이라 느껴지고 클리어 시간이 늘어나요.
그렇다고 3탱 1딜도 있어서 꼬이진 않지만 3다 동시에 꼬일 경우도 봤습니다.
게다가 2탱/3탱이면 다른사람 1명은 이상하게 지원 6000대가 있어...무슨 지거리야.
그래서 아예 초반을 힐러에게 전담해서 초반을 커버해버립시다. 어차피 초반 파살 딜링을 팔라딘으로 못막아요.
그리고 그동안 딜러는 오른쪽 딜할테고, 그동안 팔라딘은 물마방 2턴짜리를 최대한 써줍시다.
2탱이면 번갈아서 써주는게 제일 좋아요.
그래서 3턴에 대충 9만쯤 피가 남았으면 노블을 써줍시다. 딜법받고 타당 2.5만 정도의 딜이 나오면 잡을 수 있을겁니다. 힐러의 딜지원이 있음 더욱 좋겟죠.
2탱일경우는 한쪽 노블 한쪽 방어를 해주는게 기본적으로는 좋습니다.
쌍벞 끼고 오른쪽을 깐다면 좋지만 만일 딜딸려서 못깔경우 물마방이 동시에 풀리기 때문에 바로 즉사각이 나옵니다.
우리 딜러가 상한몇갠지 알 방도를 모르니 1벞 기대치인 2.5만으로 잡습니다.
마딜 들어올것을 대비해서 방어를 써주고 없는사람이 노블 쓰는게 탱킹 측면에서 더 도움됩니다.
근데 만일 아군 탱커가 지원6000인 못미더운 놈이라면 그냥 노블 있어도 탱합시다... 아오 방어했는데 뚫려서 아군사망하는건 무슨 지거리야
딜이 모자를거 같다 or 안나왔다면 그냥 물마방 2턴짜리 계속 올리면서 각을 재줍시다.
양날개 다 까이면 광폭화 하면서 물/마방 6000 까이는 디버프가 날라올텐데 탱킹으론 힘드므로 그러기전에 본체를 까서 잡아야합니다.
5-6턴에 폭딜해서 끝내고, 안썼을땐 노블을 써서 폭딜하게 도와줍시다.
마딜은 모르니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