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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light map 해상도 조절하는 방법 (2) 2013/08/16 PM 08:51
Question>

light map 해상도 조절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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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content browser->만드신 static mesh->light map resolution' 수치 입력하시거나,

아니면,

'만드신 level->배치한 static mesh actor->static mesh component->override light map res' 켜고
'...->overridden light map res' 에 수치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의: 수치는 2의 제곱수여야만 합니다.
예> 2, 4, 8, 16, 32, 64, 128, 256, 512, 1024, 2048, 4096, ... )

전자의 경우, level에 배치된
모든 static mesh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후자보다 훨씬 편합니다.^^

겹침 문제는 max에서 문제 없다면, editor에서는 저렇게 나와도,
play에서 깨끗하게 나오는 경우도 있으니까, play에서 확인해 보세요.^^
( play에서도 저렇게 나온다면, 그 part만 다시 만드셔서 붙이셔야 합니다.-_-;;;; )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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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ril_1981    친구신청

플레이전에 꼭 라이트맵 빌드 한 후에 확인해야 합니다.
참고로 미리보기-중간-제작 간의 차이는 거의 없으니 미리보기로 확인을 하면 좋죠

뽀까뽀까123    친구신청

그래서, 저는 '미리보기'를 달고 살고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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