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뇌가 아니라 아직 미숙이죠. 경험부족, 지식부족, 교육부족의 결과입니다.
본인 2-30대 생각해보세요. 세상이 어찌 돌아가는 지도 모르는 그냥 풋내기 일뿐입니다.
사회 나가보니 이미 기성세대가 다 자리 잡고 있고, 꼰대짓으로 누르고. 반항심은 커가고
그냥 엿먹어라 하면서 행동하는 경우가 많아요.
나도 30대지만 지 호불호와 반발심으로 표를 낭비하고 지 삶을 더 힘들게 하는 선택하는걸 이해해줄 필요가있나싶음.
같이 죽자는 테러리스트랑 다를게 뭔가싶고. 심지어 지금도 그 알량한 젊은 치기와 자존심으로 아직까지 자기 생각 안굽히고있을텐데 걍 계속 그 실수 유지하고 감당하길바람.
나도 담번엔 보수 뽑을거임. 걍 제대로 망하든 나락가서 터지게 만든뒤에 리부트하는게 정답임 이나라는
2030 전체가 아니라 남성만 보면 윤석열 지지가 훨씬 앞섰습니다.
반페미, 여가부 폐자 하나만 보고 지지했고, 그 결과가 자기 계층의 지원금이나 좋은 제도가 사라지고 있는거죠. 반작용으로 선택한 건 좋으나 그 선택은 사실 자신들의 이익이 되도록 하는데 써야 한다는 뜻입니다. 제 살 깎아먹는 사람을 지지하는 게 말이 안도는거죠.
저 이재명 찍은 30이고 저희집 전부 민주당인데도 저랑 동생이랑 아버지랑 대화 안되는게, 결국 민주당이 페미니즘 안 버리는게 이해안된다는 건데 아버지는 이해 안되도 지지해줘야 한다고 주장하고, 저랑 막내는 괴도하니 줄여야 한다고 보는데 이게 합의가 안됩니다. 역차별 이슈를 생각해라 해도 서로 공감을 못합니다
저도 경선전에 기존의 행태에 따라 이재명을 지지 하진 않았지만 대선 후보였고, 당대표가 되었죠.
민주당원이면 당연히 밀어야 하는 겁니다. 지금 분탕치는 애들은 결국 국민의 힘만 도와주는 거고, 그 결과가 윤석열 당선입니다. 지금 하는 해당 행위들은 그저 문재인 대통령이 민주당 대표일 때 나간 분탕 종차들과 다를 바 없습니다. 그 분탕종자들? 지금 다 국민의 힘에 들어갔죠.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항상 자기보다 어리거나 아랫사람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권위주의적 꼰대사회
실제 몰표에 가깝게 준건 60대이상이고
앞으로도 더 많아지는 60대 이상들이 선거를 좌지우지할텐데
맨날 어린놈들이 젊은 놈들이 세상을 모른다고 이샛기들이 문제라고 떠드니
너무나 웃기는군요
이 나라는 좌우 모두 정치적으로 가망이 없는 나라.
저게 어디가 2030남을 쓰레기라고 매도하는건지
2030남자들 힘든거 아는데 그걸 해결하려면 그쪽으로 움직이는 당을 선택해야 한다는 영상인데
영상 보면 자기가 틀린거 인정해야 할거 같으니깐 차마 영상은 안보고
제목과 선동글만 보고 같이 공감하면서 까기만 바쁨.
절대 영상 안봄 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