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모양새는 대충 갖췄으니 본격적으로 게임 내부 구현을 시작.
일단 계정 정보에 캐릭터 3개의 정보를 가지고 있게 한다.
게임 실행 시 게임 매니저에서 계정 정보를 읽어와서 거기에 맞는 캐릭터를 출력하게 한다.
리소스에서 프리팹 정보들 Load해놓고 거기에서 내 캐릭터들의 프리팹을 Instantiate()해서 빈 캐릭터 오브젝트에 붙인다.
실행시키니 캐릭터가 출력되는 것을 확인.
저녁 약속이 있고 내일은 조카 생일이니 다음 작업은 월요일에.
제대로 된 계정 정보 양식과 캐릭터 정보 양식을 다 갖추는 것이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