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화면으로 들어가면 자동으로 전투를 시작한다.
공격 순서는 민첩성에 의해서 결정된다. 민첩성이 동일하면 무작위로 선택해서 해야하는데 아직 그것까진 구현 안 함.
공격 순서가 돌아온 캐릭터는 공격 목표를 무작위로 설정하여 대상을 향해 이동한 후 공격 모션을 하고 돌아온다.
공격 모션을 할 때 공격력과 방어력에 따라 적에게 피해를 주며 HP가 0이 되면 사망한다.
맞을 때 피격 모션을 하고 사망할 때 사망 모션을 한다.
적이나 아군이 전멸하면 전투는 종료.
이제 다음 적들이 등장하고 전투를 다시 시작하게 만들어야한다.
이렇게 끝없는 전투가 계속되는 방치형 게임이 목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