毛부리 MYPI

毛부리
접속 : 3551   Lv. 93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6 명
  • 전체 : 666034 명
  • Mypi Ver. 0.3.1 β
[악기] 액티브 픽업 기타 쓰시는 분들께 희소식 (4) 2019/09/02 PM 01:57

수정됨_IMG_20190902_131805.jpg

 

 

 

EMG 픽업 처럼 액티브 픽업쓰시면 바떼리 쓰잖아여

 

이거 까먹고 케이블 꽃아두면 헤까닥 방전됨

 

ㅋㅋ

 

 

그럴경우에 바떼리 사러나가기도 힘빠지는데..

 

 

 

 

 

그래서 인터넷뒤져보고 구입한게

 

 

 

 

수정됨_IMG_20190902_131744.jpg

 

 

 

충전식 9V바떼리..

 

마이크로 USB로 충전하니까 핸폰 충전기로 OK 라서 간편하구요

 

 

 

 

수정됨_IMG_20190902_131751.jpg

 

 

소켓에 넣으면.. 요렇게 옆으로 입구가 나있어서 

 

충전기 꼽기도 편해요

 

 

샤오미 외장배뚜리 - 9v 충전기 연결한채로 연주도 될런지

 

그건 아직 안해봤네요

 

 

암튼 바떼리 자주 나가서 바떼리값  ㅜㅜ 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소식이 될듯욤..

 

ㅋㅋ

 

 

 

 

 

신고

 

🌠별바다🌊    친구신청

오! 충전기를 안사도 된다는게 좋네요

TOP백    친구신청

8.7볼트 아닌지요? 수명도 짧고 소리도 제대로 안납니다. 그냥 듀라셀 쓰는게 좋아요

🌠별바다🌊    친구신청

https://www.mule.co.kr/bbs/info/mulein?v=v&idx=53033973
어차피 건전지는 사용할수록 전압이 떨어지고 emg 픽업은 4.5v까지는 정상범위 이내의 작동입니다
충전지라서 어떤지는 모르지만 4.5v 이상 출력이라면 괜찮을껍니다
주인장님이 걱정하실까봐 달아 놓습니다

클리푸니    친구신청

으 픽업 사이 먼지 털기 개 짜증 ㅋㅋㅋㅋ 꼭 털어내고 싶은데 제대로 않됨 ㅋㅋㅋ
[악기] 피크 한봉지 샀어요.. (4) 2018/07/17 AM 05:03

Cap 2018-07-16 20-14-47-668.png

 

 

낱개로 사면 천원

 

봉지로 사면 한개 2백원 (100개들이)

 

 

2만원주고 한봉지 사는게 싸다는...

 

어차피 소모품이니까..

 

잔뜩사놓으면

 

잃어버려도 안아깝고...

 

좀 쓰다 이빨갈리면 버리고..

 

친구들도 좀 나눠주고..

 

ㅎㅎ ;

 

 

 

하지만 친구들은 기타를 치지 않는다는..  ;; 

신고

 

HBH    친구신청

잉? 1.2mm 노란색은 뭐죠; 가품이군요;

毛부리    친구신청

ㅇㅇ 가품 맞습니다.
근데 tortex는 정품도 수명이 짧은지라..
정품사면 urtex로...

rudin    친구신청

원거리 투척 무기 아닙니까

클리푸니    친구신청

딸래미 선물좀 아주라 ㅎㅎㅎ 농담이구요.
저는 샵에 갈때 한개 두개 맘에드는거 사는게 좋더라구요.
[악기] boss rv-6 vs Hall of fame 2 reverb (1) 2018/05/12 PM 10:31

 

 

많이 쓰는게 이거 두개인거 같아서

 

둘중에 하나 사볼까 하는데

 

리뷰를 봐도 뭐 다 그게 그거 같고 ㅎㅎㅎ ;;;

 

 

 

페달리버브는 처음이라  일단 써봐야 감이 올거같은데..

 

 

중고장터에서 둘다 샀다가 하나 파는 루트를 타야 하나..

 

 

 

 

저번에 정든 샤벨 똘똘이 앰프 터지고 나서  멀티+ 헤드폰으로 버티는 중입니다. ㅜㅜ

 

 

신고

 

毛부리    친구신청

일단 RV-6 부터 새걸로 하나 질러봤습니다...배송에 2주가 걸리는 이베이...
[악기] 95년 구입한 베스타 레스폴에 헤드머신은 일제였구뇽 (0) 2018/02/10 AM 06:16

20180210_054603.jpg

 

저번에 구입한 헤드머신 장착하려고

 

기존에 박혀있던거 풀었는데...

 

의외로 일제군요..

 

대가리유격있던디... 

 

25년전 일제는 기술력이 그저그랬던걸까나..

 

20180210_054406.jpg

 

정작 문제는 기존거 뽑고 새거끼우려고 보니 구멍이 안맞음... ㄷㄷ

 

1미리정도 작아서 안들어감....

 

아.....

 

 

 

신고

 
[악기] 알리에서 산 헤드머신 도착했어용.... (4) 2018/02/06 PM 07:02

Cap 2018-02-06 18-59-10-059.jpg

 

 

 

 

최저가 제품 찾다가.. 아.. 이건 아니다 싶어서 

 

몇천원 더주고 산게 성공적

 

근데 사고 보니 메이드인 코리아!!!!!!

 

국산이 품질 좋아요..

 

(ㅎㅅㅎ)/

 

국산 최고 ㅋㅋㅋ

 

 

 

신고

 

GOODSPEED    친구신청

물건너온 물건에서 느껴지는 친근함

Octa Fuzz    친구신청

헤드머신 울나라꺼 짱임~! 믿고 씁니다~

쓰마이    친구신청

롸킹 헤드머신인가요?

毛부리    친구신청

위에껀 빈티지고 아래건 락킹이여요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