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기도만이 유일한 희망입니다.
대한민국이 망하느냐? 북한이 망하느냐?
나라를 위한 기도에 동참을 호소합니다.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습니다. 대한민국의 영적 영토가 교육감 선거 지도처럼 경북지역 밖에 안남았습니다.
이번 6.4 지방선거 결과 종북좌파 박원순이 압도적인 표차로 서울시장이 되고, 이재정과 조희연 등 노골적으로 주체사상을 미화한 종북세력을 비롯하여 전교조 출신들이 대거 교육감이 되었습니다. 역시 박원순은 국가보안법을 위반했던 임종석을 정무부시장으로 임명하였습니다. 국가관에 대해서 문제삼는 언론은 별로 없습니다. 또한 문창극 후보를 야당에서 반대하고 있습니다. 그 가장 큰 이유는 햇볕정책을 비판하고, 원칙과 조건을 달고 대북지원 하라는 것 등일 것입니다. 검찰, 언론, 영화계. 교회 등 곳곳에 종북좌파 세력들이 포진해 있고, 이들에 의해, 많은 20대 ~ 40대가 미혹되었습니다. 야당은 호남지역의 뿌리깊고 오래된 상처를 이용하고, 무상급식 등을 공약하며 국민의 이기심을 이용하고, 또 거짓을 진실로, 진실을 거짓으로 둔갑시켜 표를 얻었습니다.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이런 상태라면 차기 총선과 대선은 종북 좌파에 정권이 넘어갈 것은 확실합니다. 여론조사 결과, 차기 대권 유력 인물 3위까지가 모두 야당입니다.(박원순, 문재인, 안철수) 그렇게 되면 과거 김대중과 노무현, 좌파정부 10년 때와는 달리, 이제 국민여론을 등에 엎고 국가보안법 폐지와 주한미군 철수, 연방제 도입 등을 진행하여 결국은 공산화 내지는 사회주의화 되어갈 것입니다. 대한민국이 망할 수도 있습니다.
공산화된 사회에서 기독교인들을 가만 내버려 둘까요? 예배는 온전히 드릴 수가 있겠습니까? 복음 전도가 가능하겠습니까?
아래 김성욱 대표의 동영상을 꼭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많이 많이 퍼트려 주시기 바랍니다.
2.5년의 카이로스- 김성욱 대표(거룩한부흥대한민국 140612)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김성욱 대표가 바르게 영적으로 분별하여 강의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영적인 세계에서 마귀가 그렇게도 우리나라와 교회를 무너뜨리려는 이유가 있습니다. 세계 복음화를 위해서 거의 유일하게 준비된 나라인 대한민국을 무너뜨리려는 것이지요. 정확한지는 확인 안되었지만, 전세계의 신학생수보다 우리나라의 신학생수가 더 많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필사적으로 기도하여야 하겠습니다.
기도가 유일한 희망입니다. 기도가 대한민국의 모든 교회에 들불처럼 일어나야 합니다.
북한의 김정은 정권이 나사렛 예수 이름으로 무너지도록 선포하면서 기도해 주십시요.
그리고 종북좌파 세력의 그 음모가 드러나서, 국민들이 그 실체를 알도록...
박근혜대통령을 비롯한 청와대 정치인들이 바른 분별력으로 지혜롭게 나라를 이끌어 가도록…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있고, 기도하고 구한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고 했습니다. 존낙스도 기도없는 민족보다 기도하는 개인이 더 위대하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